99대 한정판 - 뱅퀴쉬(Vanquish) Zagato 슈팅 브레이크(Shooting Brake)

728x90
반응형




애스턴 마틴 뱅퀴쉬 - 자가토(Zagato) 슈팅 브레이크로 만들어진다


지난 10월, 애스턴 마틴(Aston Martin)이 자가토(Zagato) 슈팅브레이크(Shooting Brake) 모델 제작을 승인했고, 실제로 고속도로 등에서 테스트하고 있으며, 곧 출시를 앞둔 듯, 이미지를 공개했다. 자가토의 슈팅브레이크 모델은 뱅퀴쉬(Vanquish) S 모델을 베이스로 만들어지며, 5.9리터 V12 엔진으로 592마력의 출력을 낸다고 한다.



한편, 자가토(Zagato) 의 슈팅브레이크 모델은 99대만 한정 판매된다고 하며, 스피드스터 모델은 딱 28대만 만들어진다고 한다. 모두 뱅퀴쉬 S 를 베이스로 만들어지며, 지난해에 보여주었던 랜더링에서는 자가토 슈팅브레이크 모델의 루프가 카본파이버와 글래스 루프로 만들어진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실제로도 그렇게 만들어질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에 공개된 화이트 컬러의 자가토 슈팅 브레이크를 보면, 리어 휀더의 꽉 찬 볼륨감과 함께 럭셔리하면서도 독특한 루프 글래스가 인상적이며, 살짝 보이는 실내 디자인이 고급 가죽과 함께 럭셔리함을 더해주고 있다.



Zagato ?


실내에는 자가토(Zagato) 의 로고인 'Z' 로고가 곳곳에 새겨져 있다. 자가토(Zgato) 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카로체리아로, 베르토네(Nertone), 기아(Ghia) 에 이어 세번째로 오래된 카로체리아이다. 1919년에 세워졌으며, 자동차 제조 및 수리공장으로 활동했고, 한때 경영난을 겪었으나, 이제는 그 명성을 되찾아가고 있다.



자가토 슈팅브레이크는 실내 곳곳에도 카본파이버를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너무나도 아름다운 라인을 보여주고 있다. 아직 정확한 생산 일정은 나와있지 않지만, 한정판매되는 만큼, 높은 인기와 가격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추가이미지>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