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V8 디젤 엔진과 함께 존재감 넘치는 쉐보레 실버라도(Silverado) HD




새로운 2020 쉐보레 실버라도(Silverado) HD


쉐보레(Chevrolet) 의 새로운 2020 실버라도(Silverado) 의 외관이 공개되었다. 2019년 2월에 출시될 예정인 실버라도는 한눈에 봐도 강력해보이는 외관을 자랑하고 있으며, 새로운 V8 디젤 엔진과 변속기를 갖추고 나올 것이라고 한다. 쉐보레의 듀얼포트 그릴이 적용된 2020 실버라도HD 는 거대한 매쉬타입 그릴과 함께 픽업트럭의 강인함을 뛰어넘는 존재감을 보여준다.



아직 실내의 모습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2열의 공간을 더욱 넓게 만들었으며, 실내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강조하는 한편, 계기판과 스티어링휠 등이 새로운 쉐보레의 디자인을 따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쉐보레 실버라도에는 새로운 Duramax 터보디젤 V8 엔진과 함께 10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높은 토크와 연비 때문에 대형 트레일러를 끌고 다니거나 하는 실버라도에게는 가솔린보다는 디젤엔진이 더욱 인기가 있다고 한다. 실제로 실버라도 전체 구매자의 3분의 2 이상 정도가 디젤모델을 선택한다고 한다. 

아직,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쉐보레 실버라도의 압도적인 존재감은 픽업트럭에 대한 생각이 바뀌게 만들어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