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덕후라면 '솔깃' 할 '자동차 성지순례(일본편)'


자동차 덕후의 마음을 잘 아는, 

자동차 칼럼니스트가 만든 여행

 

자동차를 좋아하더라도, 제대로 자동차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부족했다. 그런데, 이제 그런 자동차 덕후들을 위한 전문 여행프로그램이 생겼다. 바로 '자동차 성지순례' 인데, 기존 여행상품과 달리, 현역 자동차 전문가인 칼럼니스트 '황욱익' 이 2016년부터 현장 답사를 통해 3년에 걸쳐 만든 여행프로그램으로, 이니셜 D, 완간 미드나잇, 서킷의 늑대 등 자동차 마니아라면 필독했을 만화의 배경지를 직접 둘러보면서 일본의 자동차 문화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도쿄를 시작해서 군마, 치바, 이바라키, 모테기, 요코하마 등 관동지역을 도는 이 프로그램은 다른 테마를 가진 6곳의 자동차 전문 박물관을 한번에 둘러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리고, 이 여행에서는 자동차 칼럼니스트 '황욱익' 이 동행하면서 더욱 자세한 설명을 더해주어 여행을 200%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한다.

 

4박 5일간의 일정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자동차 성지순례' 첫번째는 혼다 컬렉션홀이 있는 모테기 서킷을 둘러보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이어서 둘째 날은 이니셜D 의 실제 배경지인 군마와 이카호 지역의 관련 시설을 관람하면서 타쿠미의 흔적을 경험할 수 있고, 이카호 지역에서 유명한 온천을 즐길 수도 있다.

 

메가웹 히스토리 게러지

셋째날은 도쿄에서부터 오다이바의 토요타 시티 쇼케이스와 히스토리 게러지를 둘러보고, 실내 카트 서킷인 '하버 서킷' 에서 여행을 기획한 칼럼니스트 황욱익과 카트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다음날인 넷째날은 이바라키의 '사킷의 늑대' 박물관 관람과 요코하마 닛산 엔진 박물관, 니스모 쇼룸을 관람한 후, 완간 미드나잇의 배경이 된 도쿄만 해저 터널과 우미 호타루 휴게소를 거쳐 도쿄의 숙도로 돌아오게 된다.

 

이바라키 '서킷의 늑대' 박물관

4박 5일의 일정 중에서 금요일과 일요일(자유일정)을 제외하고, 모든 이동은 렌터카로 하며, 숙소는 신주쿠에 위치한 3성급 호텔이며, 1인 1실을 사용하게 된다고 한다.

 

'자동차 성지순례-일본편' 은 5월 15일(수)부터 5월 19일(일) 까지 1차(220만원 항공권, 1인 1실 호텔 포함), 6월 12일(수)부터 6월 16일(일) 까지 2차(216만원, 4월 17일까지 예약 프로모션 적용, 206만원 항공권 및 1인 1실 호텔 포함)으로 진행되며, 여행자 보험과 박물관 입장료, 교통비 등이 포함된 금액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하버서킷 실내 카트장

문의는 여행상점(https://sellyourtravel.com/) 에서 상세한 설명을 볼 수 있으며, 1차 신청(https://sellyourtravel.com/149)

, 2차신청(https://sellyourtravel.com/166) 에서 확인할 수 있고, 차수당 선착순 6명만 모집한다고 한다. 진정 자동차 덕후를 증명하고 싶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자세한 문의는 이 여행의 기획자인 황욱익 칼럼니스트에게 직접 할 수 있다.

문의 : 010-9155-7792

 

이카호 자동차 박물관

인터넷에서 보는 것과 실제로 보는 것. 그리고 그런 것들을 제대로 설명해줄 수 있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여행은 다른 여행과 달리 남다를 것이다. 그리고, 일본을 시작으로 다음은 유럽과 미국에서 '자동차 성지순례' 를 할 계획을 준비중이라고 한다.

 

칼럼니스트 황욱익

딴지일보 자동차 담당기자로 시작해 월간 '모터매거진' 을 거친 후, SBS 스포츠 레이스 해설가, 채널A 카톡쇼 패널 등을 맡았으며, <클래식카 인 간사이> 책을 내기도 했다. 국내 최초 자동차 전문 유료 토크쇼 <The Garaga Vol> 의 기획자, 진행자이기도 하며 2018년 일본 나고야에서 열린 '카트 24시 내구레이스' 에 도전해 완주하기도 했다. 현재, <자동차생활> 을 비롯한 매체에 자유기고를 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