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퍼를 위한 바이크 - 혼다 커브(CUB)


감성 넘치는 서퍼에게 추천하고픈 바이크 - 혼다 CUB(커브)

혼다 커브(CUB) 는 정말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나보다. 튼튼하기도 해서 우리나라에서는 배달용 오토바이로 많이 인식이 되어 있지만, 실제로 훌륭한 교통수단이며,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바이크일 수 있다. 이번에 소개할 바이크는 'El Gordo(엘 고르도)'  라는 이름이 붙었으며, 생긴것과 좀 어울리지 않지만, El Gordo 는 '뚱땡이' 라는 뜻이라고 한다. 다 걷어내고 프레임밖에 안보이는데 말이다. 작업자는 KRUX 라는 네덜란드 바이크 업체의 작품이라고 한다. 

혼다 수퍼커브의 계기판과 핸들을 떼어내고 레드로한 감성의 핸들과 속도계를 장착했는데, 핸들은 70년대 혼다 CB 에서 나온 것으로 그립은 Beston 그립으로 마감을 했다고 한다. 불필요한 플라스틱은 싹 떼어내고 심플함을 강조했다.

시트는 미끄러지지 않게 패브릭 소재를 사용했다고 한다. 비가 올 때에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시트 바로 뒤에 위치한 연료주입구가 눈에 띈다. 




이 외에도 시동버튼을 옮기고, 배선을 바꾸는 등 많은 변화를 했는데, 배기시스템도 새로 제작했고, 오픈필터를 추가했다. 

그리고, 한켠에 서핑보드를 실을 수 있도록 해서 서핑을 좋아하고 삶의 여유로움을 즐기는 자들이 탐낼만한 모습을 보여준다. 사실 놀라운 것은 혼다 CUB 로 이런 변화를 만들어냈다는 점이다. 

커브(CUB)로 만들어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다음에는 CUB 로 또 어떤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