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부 페이스리프트, 출시 초읽기에 들어갔다!

728x90
반응형

쉐보레 말리부 페이스리프트, 출시 초읽기에 들어갔다

쉐보레의 중형 패밀리세단 '말리부 페이스리프트' 가 곧 출시된다고 한다. 그사이 현행 말리부는 생산을 종료하고, 기존 재고 판매를 위한 할인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며, 새로운 2019년형 말리부는 프론트와 리어 디자인의 파격적인 변화와 함께 파워트레인과 실내 편의사양 및 안전사양도 크게 달라질 것으로 예상된다.

실내의 경우, 기존 말리부와 크게 달라지지 않겠지만, 계기판의 변화와 함께 마이링크의 대대적인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2019 이쿼녹스와 마찬가지로 C 타입이 포함된 듀얼 USB 포트가 제공될 것으로 예상되고, 다양한 편의사양 및 안전사양이 대거 투입되어 중형 패밀리 세단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무선충전기능과 애플 카플레이(CarPlay) 와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 기능이 들어가면서 운전자의 편의사양 등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서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달라지는 파워트레인

말리부 페이스리프트는 1.5리터 가솔린 터보, 2.0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이 그대로 들어가며, 1.8리터 가솔린 하이브리드 모델 역시 추가될 예정이라고 한다. 1.8리터 가솔린 하이브리드는 친환경 인증을 통과해 연비와 환경을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디젤 모델도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말리부 페이스리프트는 알려진대로 CVT 가 적용되어 연비와 정숙성을 향상시켜 패밀리 세단으로서의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디자인의 변화는?

16인치 휠부터 시작되는 것으로 알려진 말리부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국내에 RS 모델이 들어오지는 않겠지만, 차량 구입 후에 RS 처럼 꾸미려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보여진다. 특히, 일반 모델과 RS 모델의 큰 차이점 중 하나는 쉐보레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인 '린 머스큘러리티(Lean Muscularity)' 가 적용된 프론트 그릴의 컬러와 형상. 그리고, 휠 디자인과 스포일러의 차이라고 볼 수 있다.

테일램프는 Y 자 형태의 테일램프가 디자인적으로 다이나믹함을 강조하고 있으며, 듀얼배기와 함께 중형 패밀리 세단에서의 묵직한 존재감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곧 출시될 2019 쉐보레 말리부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국내 중형 패밀리 세단 시장에서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가격은 어떨지 궁금해진다.





<추가사진>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