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마틴 최초의 SUV, DBX - 2019년 말에 생산




애스턴 마틴 DBX, 2019년 말에 생산 예정


애스턴 마틴 최초의 SUV 모델이 될 DBX 가 2019년 말에 생산될 예정이다. 벤틀리, 람보르기니 등과 함께 럭셔리 고성능 SUV 가 될 것으로 보이는 DBX 는 사우스 웨일즈(South Wales) 에 위치한 St. Athan 공장에서 만들어질 예정이라고 한다. 원래 이곳은 국방부 소유의 격납고였다고 하는데, 애스턴 마틴의 새운 SUV 모델인 DBX 와 전기차를 만들 생산기지로 사용될 것이라고 한다.



현재, 한참 공장을 만들고 있는 중이며, 페인트 시설 및 VIP 구역, 테스트 트랙, 식당, 사무실 등을 만들고 있다고 한다. 격납고 시설있었던 만큼, 신차를 만들고 VIP 를 상대로 테스트 트랙 등을 운영하기에 딱 맞는 곳이다.


대표이미지


한편, 애스턴마틴의 SUV 모델인 DBX 는 AMG 의 4.0리터 V8 엔진을 사용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는 빈티지 DB11 에 들어가는 엔진과 같고, 503마력, 695Nm 로 제로백 4.0초의 성능을 보이는데, DBX 에서도 과연 같은 성능일지는 나와봐야 알 일이다. 



아직은 컨셉트카만 공개되었지만, 애스턴 마틴 특유의 럭셔리한 모습을 그대로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추가사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