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책상?



한정판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책상


슈퍼카의 디자인을 한 가구들은 찾아보면 꽤 있다. 그런데, 이건 꽤 괜찮아보인다. 일단 한정판이라고 하니 눈길이 더 가는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책상은 폴란드의 EPICEMTRUM 이라는 회사에서 만들었는데, 여기에서는 다양한 레이싱 책상을 만든 경험들이 많다고 한다. 진짜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를 잘라서 만들 수 없으니 이런것으로라도 대리만족을 하게 되는 것인데, 나무로 만든게 아니라, 자동차 부분은 유리섬유를 이용해서 만들었다고 한다.



뒷쪽에는 이렇게 서랍이 있으며,  1,900mm 의 넓이네 폭이 1,600mm 이고, 높이가 800mm 라고 한다. 스크래치 방지 작업이 되어 있으며, 200여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하니, 나만의 람보르기니(?)를 만들 수 있는 저렴한 방법 중 하나다. 그리고 ,헤드라이트 쪽의 LED 역시 켤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참 괜찮은 책상인 것이다.



그런데, 이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책상에서 사실 람보르기니의 엠블럼은 없다. 아쉽게도 엠블럼을 사용할 권한은 없어서 그랬다고 하는데, 꽤 멋있어보이긴 한다. 그런데, 이 책상의 가격이 궁금할 것이다.  알아보니 3만유로(한화 약 3,943만원) 라고 한다. 국산 중형차 한대값이다. 나쁜놈들..더럽게 비싸네



<관련글 더 보기>

2018/07/17 - [자동차 뉴스] - 자동차 회사가 만든 독특한 13가지 제품

2018/07/26 - [자동차 뉴스] - 피렐리(Pirelli) 디자인, 블루투스 스피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