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카마로 F/L, 인증 완료! 언제부터 판매될까?



2019 카마로 F/L 인증 완료!


2019년형 쉐보레 카마로(Camaro) 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국내에서 지난 17일에 배기가스 및 소음 관련 인증이 모두 완료되었다고 한다. 조만간 국내 판매가 이루어질 것으로 보여지며, 빠르면 올해 안에 2019년형 카마로가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으로는 카마로 부분변경 모델로 인해 현재 재고로 남아있는 약 300여대의 카마로의 할인판매를 예상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진다. 현재 카마로는 기본할인 5%(할부 진행시), 약 251만원의 할인을 진행중이라고 한다.



새로워진 카마로 부분변경 모델은 일단 헤드라이트와 라디에이터 부분이 확 달라졌다. LED DRL 이 그릴 가운에 상단쪽까지 뻗어나가고 있으며, 새로운 패턴의 그릴과 크기가 확실히 달라졌다.


△지금 판매되고 있는 카마로


지금 판매되고 있는 카마로와 비교하면 확실히 그릴이 눈에 띄게 변경된 것을 느낄 수 있고, 쉐보레의 엠블럼 위치도 변경되었음을 알 수 있다. 



실내는 기존의 카마로와 큰 차이점이 없다. 인포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모니터와 함께 큼지막한 에어컨 송풍구, 계기판, 스티어링 휠 등 변화한 것은 없으며, 전과 그대로 8인치 인포테인먼트 모니터, 무선충전장치, 전방충돌방지, 후측방 경보 시스템, 후방카메라 등이 들어간다고 한다.



확실히 외형적인 부분에서의 변화가 눈에 띈다. 후면부에서는 테일램프와 머플러의 변화를 알 수 있는데, 직사각형 꼴에서 타원형으로 바뀌어 시인성을 높였다.



확실히 현행 모델과 비교하면 차이가 느껴지는데, 개인에 따라서는 페이스리프트 전의 카마로를 더 선호할수도 있어보인다. 또한, 눈에 띄는 변화는 8단 변속기에서 10단 자동변속기로 바뀐다는 점인데, 과연 스포츠 주행을 강조하는 카마로에 잘 어울리는지는 타봐야지만 알 수 있을 것 같다.



카마로 페이스리프트모델의 가격은 지금의 카마로 가격인 5,027만원에서 큰 상승은 없을 것으로 예상되나, 국내 재고가 다 소진되고 난 뒤부터 판매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