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6 GT 직진본능 레이스 토너먼트 – 달리고 싶다면 모여!

250x250
728x90
반응형

EV6 GT 드래그레이스 토너먼트

기아자동차가 EV6 GT 고객과 EV6 GT 퍼포먼스에 관심있는 고객들을 위한 재미있는 레이스 토너먼트를 실시한다. 10 14~15일은 초청 고객이 참여할 있으며, 10 16일은 일반 고객도 방문 참여가 가능한 만큼, EV6 GT 퍼포먼스와 레이싱에 관심이 있다면, EV6 언플러그드 성수(서울 성동구 상원 4길 10) 방문해보길 추천한다.(행사장 주차 불가)

 

성수동에 위치한 EV6 언플러그드 성수에서는 실제 EV6 GT 스피드를 생생하게 느낄 있는 VR 드래그 레이싱 토너먼트 참여 기회와 함께 토너먼트를 진행하면서 AR 필터 체험존 EV6 GT 굿즈 팝업 타로카드 체험행사를 경험할 있다.

 

토너먼트의 경우에는 우승자에게는 태블릿 PC, 준우승자에게는 스마트워치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행사는 유명 유튜버인 데저트이글의 사회로 진행되는데, 비록 VR 통한 짧은 드래그 레이싱이만, 정밀한 VR 기기를 통해 스피드를 생생하게 즐길 있고, 긴장감 넘치는 진행을 통해 레이싱 토너먼트에 집중하게 된다.

 

실제로 VR 기기를 통해 드래그 레이싱을 진행해 보면, 상당히 예민한 반응과 생각처럼 쉬운 레이싱이 아니라는 것을 있게 되는데, 정교한 VR 기기를 통해 EV6 GT 가속감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있기도 하다.

 

그리고, 다른 한켠에서는 EV6 LIFE ZONE 운영하고 있는데, 스토리텔러와 함께하는 전시투어로 EV6 대한 설명과 EV6 있는 다양한 것들에 대한 설명을 들을 있어, EV6 매력에 빠지게 된다.

 

스토리텔러와 함께하는 전시투어를 마치고 나면, 기아 X 래코드(RE;CODE) 콜라보 전시를 있는데, E-GMP 대한 간단한 설명과 함께,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콜라보 전시로 기아의 지속 가능한 미래비전을 엿볼 있기도 하다.

 

그리고, 행사를 기다리는 동안 한켠에서는 타로카드를 통해 애정운이나 재물운, 사업운 등에 대한 상담을 받아볼 있어 기다리는 시간에도 지루함을 느낄 틈이 없다.

 

주말 가족끼리 혹은 연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EV6 GT 경험하고 알아가고 싶다면 성수동에 위치한 EV6 언플러그드 성수를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추가사진>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