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치 MINI(미니) 성수 전시장 - 서울에서 '미니' 를 보기 좋은 곳



미니(MINI) 를 쉽게 구경하고 싶다면?


미니(MINI) 는 탄탄한 매니아층을 갖고 있는 브랜드로, 자동차를 좋아한다면 꼭 한번은 타봐야 할 브랜드 중 하나다. 미니쿠퍼, 클럽맨, 컨트리맨과 각각의 고성능 모델인 JCW 모델까지 데일리카는 물론, 주말 펀드라이빙을 즐기기에도 딱 좋은 미니! 그런데, 어디 매장을 가야 마음 편히 구경하고, 어디가 가장 가까울까?


그래서, 강남, 강북과 강동에서도 찾기 쉬운 '도이치 모터스 미니 성수점' 을 소개하려 한다. 도이치모터스 미니 성수점은 2018년 1월에 정식 오픈되었다.



도이치모터스 미니 성수전시장 : 서울시 성동구 동일로 111

전화 : 02-2170-7200


,

대표이미지


도이치모터스는 미니를 국내에 최초로 런칭한 곳이다. 그리고, 여기 미니 성수전시장은 국내 1호는 아니지만, 강남과 강북, 강동지역을 포함해서 경기도권까지 넓은 범위를 포함하고 있는 곳에 위치해 있고, 대규모 출고장과 함께 고객 라운지, 통합센터 등 원스톱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미니(MINI) 는 고카트(Go-Kart) 의 감성을 그대로 느끼게 해주는 브랜드로, 3세대로 넘어오면서 더 타기 편해졌고, 다양한 인포테인먼트와 안전사양을 넣으면서 그 가치를 더해주고 있다. 무엇보다 미니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데, 미니의 감성은 미니를 타보고 미니의 모임에 나와보면 왜 이 작은 차가 큰 즐거움을 주는지 알 수 있게 된다.




새롭게 바뀐 미니의 기어노브! 도이치 모터스 성수통합센터 2층에 위치한 미니 전시장에는 미니쿠퍼 3도어, 미니쿠퍼 5도어느  물론, 클럽맨, 컨트리맨이 모두 전시되어 있으며, 차량에 대한 설명과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량 추천을 받아볼 수 있고, 시승도 바로 해볼수가 있다.


그리고 전시되어 있는 차량에 탑승해보고, 실내 인테리어는 어떤 컬러로 할 것인지, 휠은 어떤 모양으로 할 것인지 등등도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전시공간은 미니답게 위트가 있으면서 여유롭게 상담을 받을수도 있다. 그리고, 월별 프로모션과 프로모션에 따른 월 할부금,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도 친절히 상담 받을 수 있다. 미니(MINI) 지만, 전시장은 절대 작지 않았다.




미니 성수점은 보다 넓은 라운지가 특징이다. 넓은 휴식공간과 함께 라바짜 원두를 사용한 커피 등의 음료를 즐길 수가 있고, 출고장이 함께 위치해 있기 때문에 출고를 기다리는 동안 잠시 전시장에서 다른 차량을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미니 성수 전시장에서는 고객라운지와 함께 출고장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출고되는 차를 직접 볼 수 있다. 그리고, 출고대기중인 차량 중에서 LCI 모델에 신규 적용된 유니언잭 테일램프가 눈에 띈다. 바람과 비를 맞는 곳이 아닌, 실내에서 고객을 위해 대기하고 있다는 점에서 만족감이 더해질 것 같다.




그리고, 여기 도이치 미니 성수점이 강남, 강북, 강동에서 오기 편한것 외에 이쪽을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는 근처에 멋있는 카페와 맛집들도 많다. 데이트를 하러 왔다가 미니 전시장에서 차도 한번 보고 가면 딱 괜찮은 코스가 되기 때문이다. 


△ 배너클릭!


미니에 관심이 있다면 위 배너를 클릭해서 시승신청을 미리 해볼수도 있다. 서울 동북부쪽이라면 고객라운지, 출고장, 통합센터의 제공으로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도이치 미니 성수점을 이용해보길 추천한다.



※ 본 포스팅은 도이치모터스MINI 에 일정 수수료를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관련글 더 보기>

2018/07/23 - [자동차 시승기] - 늦게 쓰는 미니 JCW 서킷 시승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19-24 | MINI 도이치모터스 성수전시장
도움말 Daum 지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