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티 시론(Chiron)을 품은 한정판 시계 - Jacob & Co

250x250
728x90
반응형

Bugatti Chiron Tourbillon - Jacob & Co

4월 경에 Jacob & Co 에서 부가티 시론(Bugatti Chiron) 의 W16 엔진을 품은 시계를 선보인 바 있다. 28만달러. 한화로 약 3억 3,902만원 정도인 시계보다도 더 비싼 시계가 만들어졌는데, 한정판인데다가 아직 가격도 공개되지 않아 더욱 궁금해지는 시계이다. Jacob & Co 에서 부가티(Bugatti) 와 파트너십을 맺고 만든 Bugatti Chiron Toubillon 시계는 시론(Chiron) 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져 부가티의 16기통 엔진을 품고 있다.

 

실제 자동차의 크랭크샤프크와 피스톤에서 디자인을 가져왔으며, 엔진이 움직이는 것 같은 무브먼트는 상당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실제 부가티 시론(Bugatti Chiron) 에서 영감을 받아 쇽업 쇼버에 의해 고정되어 있는 것처럼 케이스 내에 떠 있는 엔진 형상의 시계도 독특한데, 모두 시론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30도 정도 기울어진 플라잉 뚜르비옹을 품은 부가티 시론 시계는 4가지의 한정판 모델이 있으며, 로드 골드, 다이아몬드가 있는 로즈골드, 화이트 골드 및 사파이어 크리스탈 모델이 있다. 로즈 골드는 72개만 만들어지며, 18캐럿 로즈골드로 만들어졌고, 다이아몬드가 들어가 있는 로즈골드 모델은 52개만 만들어지고, 다이아몬드로 꾸며져 있다. 화이트 골드는 이름처럼 18캐럿짜리 화이트 골드와 함께 다이아몬드로 장식이 되어 있다.

 

사파이어 크리스탈은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를 사용하고, 실버 및 파란색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고 한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Jacob & Co 의 부가티 시론 시계는 250개만 만들어지는 만큼, 가격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