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1마력의 람보르기니 우라칸 테크니카(Tecnica)

728x90
반응형

631마력의 우라칸 테크니카(Huracan Tecnica)

람보르기니 우라칸 테크니카(Huracan Tecnica) 가 공개되었다. 후륜모델인 기존 에보(EVO) 와 STO 중간쯤의 성능을 높여주는 테크니카는 에어로다이나믹과 V10 엔진 등으로 제로백 3.2초의  성능을 자랑하고 있다. 기존 STO 의 제로백 3.0초보다는 느리지만,  EVO 의 제로백 3.3초보다는 0.1초 빨라졌다. 우라칸 테크니카는 V10 엔진으로 631마력의 출력을 보이며, 리어 액슬  스티어링과 토크벡터링, 카본세라믹 브레이크 및 LDVI(Lamborghini Dinamica Veicolo Integrata) 통합제어 시스템으로 서킷과 공도 모두에서 짜릿한 드라이빙이 가능하며, 경량 도어 패널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고 한다. 

 

람보르기니 시안(Sian) 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헤드라이트 아래의 Y 자 형태가 인상적이며, Essenza SCV12 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측면 윈도우와 함께 Vision GT 에서 영감을 받은 Damiso 20인치 다이아몬드 컷팅휠을 사용하고 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테크니카의 후면부는 새로운 육각형의 배기구와 새로운 범퍼 및 리어 디퓨저 및 고정형 리어 스포일러가 특징인데, 리어 스포일러는 EVO RWD 대비 다운포스 성능을 35% 향상시켰으며, 새로운 프로트 스플리터와 언더커버 등이 에어로다이나믹을 고려해 만들어졌으며, 항력을 20% 줄여준다고 한다. 또한, 테크니카의 무게는 1,379kg 으로 EVO 의 1,389kg 보다 10kg 가볍고, STO 의 1,339kg 보다는 40kg 무거운 수준이다.

 

도로와 트랙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람보르기니 우라칸 테크니카(Tecnica) 는 하이퍼카에서 많은 부분들을 가져왔으며, 올해 말부터 배송이 시작될 것이라고 한다.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추가사진>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