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쏘나타의 엣지에 빠져들다 – 쏘나타 디 엣지 성수 팝업스토어

728x90
반응형

Into the edge, 쏘나타의 새로움을 발견하다 

지난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공개한 쏘나타 디 엣지를 성수동 레이어 57(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2057) 에서 426일까지 특별 팝업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단순한 차량 전시가 아닌, 아르떼뮤지엄, 폴인, 프라고나르와 협업을 통해 쏘나타 디 엣지로 완성하는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경험 공간으로 쏘나타 디 엣지의 디자인 시그니처을 모티브로 형상화한 대형 미디어아트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전시공간은 Seamless Horizon Beach Ambient Sea Fog, Parametric Lighthouse, Sound Track Hall 등 총 4가지 전시공간에서 쏘나타 디 엣지의 디자인 시그니처를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먼저 만나보는 Seamless Horizon Beach 에서는 아르떼 뮤지엄과의 협업을 통해 쏘나타 디 엣지의 심리스 호라이즌 램프를 표현한 수평선을 경험할 수 있는데, 새로움을 찾아 항해를 떠나듯 밤과 아침, 새벽의 수평선을 영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해놓았다.

 

 

그리고, 쏘나타 디 엣지의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모티브로 만든 Ambient Sea Fog 를 만나볼 수 있는데, 바다 위 떠 있는 자욱한 해무를 느낄 수 있도록 해, 쏘나타 디 엣지의 엠비언트 무드램프와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떠올리게 만든다.

 

 

이어서 H Lighthouse 는 쏘나타 디 엣지의 H 라이트로 이루어진 차량 후면부를 모티브로 만들었는데, 안개 자욱한 망망대해를 지나 따뜻한 등대의 빛을 통해 신대륙으로의 여정을 계속할 수 있는 감수성을 담아냈다.

 

마지막으로, ’Finally, The Edge’ 에서는 쏘나타가 쏘나타 디 엣지라는 이름으로 새로워진 것처럼 익숙함 속 새로운 모습으로 쏘나타를 만나볼 수 있다. 시대의 가장 새로움으로 발전하는 컨템포러리 세단을 지향하는 쏘나타는 익숙했던 것들로부터 새로움으로의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어 새로운 설레임을 만들어준다.

 

그리고, Into The Egde 에서 BOSE 사운드 시스템을 비롯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데,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경험하는 것은 물론, 김태호 PD, 김영하, 김상욱 등 총 10명이 직접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전하는 콘텐츠 서비스 폴인(fol:in)’ The Edge Talk 를 통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하고 있다.


<추가사진>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