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맨의 새로운 배트카는?

250x250
728x90

배트맨의 새로운 배트카는?

배트맨(Batman) 영화가 로버트 패틴슨 주연의 <더 배트맨> 으로 새롭게 만들어질 예정이다. 그리고,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영화 속 자동차에 관심을 갖기 마련인데, 지금껏 배트맨의 자동차. 배트카(BatCar) 는 양산형 차량을 사용하지 않고 완전히 새로운 차량을 만들어 사용했었다. 이번 <더 배트맨> 영화에서 역시 새롭게 배트카가 등장하는데, 양산형 차량은 아니지만, 양산형 차량을 베이스로 만든 것으로 보여진다. 영화 메이킹필름 중 한 장면을 보면, 배트카는 1970년식 닷지 챌린저 혹은 1967~1969년식 카마로와 비슷해 보인다. 전체적인 실루엣이 닷지 챌린저를 보여주고 있지만, 좀 독특하다. 바로, 미드십 방식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볼륨감 넘치는 리어휀더 사이로 엔진이 눈에 띄는데, 엔진의 뱅크각이 큰 V8 혹은 V10 엔진처럼 보이는데, 점화코일을 보면 V8 로 보여진다. 그리고, 가운데에는 배트카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애프터 버너가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더 배트맨> 영화는 일종의 리부트 영화로, 배트맨의 기원 이야기가 아니라, 배트맨이 어떻게 배트맨이 되었는지 그 기원을 인정할 수 있는, 휴머니즘이 우선되는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한다. 시대적인 배경도 첨단은 아니다보니, 스틸컷 사이로 보여지는 배트카의 대시보드를 보면, 상당히 심플한 느낌이며, 첨단장치들은 없는 것으로 보여진다.

 

어쩌면, 실제로 만들어져도 상당한 인기를 끌 법한 모습이기도 한데, 영화속에서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더 배트맨> 에는 로버트 패틴슨과 조 크라비츠(캣우먼), 콜린 파렐(펭귄), 폴 다노(리들러) 가 출연하며, 2021년 6월 25일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한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