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모빌리티 서비스 - 헤리티지 리무진, 헤리티지 뮤지움 H(MUSEUM H)

250x250
728x90
반응형

프리미엄 모빌리티 토탈 서비스, 헤리티지 리무진 

럭셔리함 의전차량 아니라, 프리미엄 캠핑카 다양한 프리미엄 모빌리티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헤리티지 새롭게 헤리티지 뮤지움 H(MUSEUM H)’ 공간(양재동 4-4번지, 1) 공개했다. 단순히 차량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공간에서 하나의 갤러리처럼 작품을 전시하는 공간이기도 헤리티지 뮤지움 H 전시장 외관부터 고급스러운 블랙의 컬러와 ‘H’ 옆으로 눕힌 금빛의 엠블럼이 눈에 띈다.

 

뮤지움 H 안으로 들어서면, 카니발 컨버전 차량이 전시되어 있는 외에도 벽면에 네덜란드 디자인 월데코 브랜드로 아티스트 작품을 정식 라이센스 체결하여 벽면을 장식한 액자형태의 월데코가 눈에 띄는데, 외에도 헤리티지는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컨셉에 맞춰 주기적인 Artwork 변경할 예정이라고 한다.

 

헤리티지에서 집중하고 있는 컨버전 차량은 바로 의전용 카니발 리무진이다. VVIP 위한 카니발 리무진은 CEO 셀럽을 위한 퍼스트클래스 차량으로, 헤리티지만의 디자인을 적용하고, 생산과 판매 출고 A/S 까지 완벽한 특별함을 제공한다.

 

헤리티지의 카니발 리무진의 실내는 세련된 우드 플로우로 요트 같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주며, 이와 함께 중후한 멋의 나파가죽이 실내 분위기를 럭셔리하게 만들어주며, 27인치 모니터, / 컵홀더, 1 보조 디스플레이와 2 프리미엄 독서등, 리어뷰 후방카메라, 스마트폰 무선충전패드, 전동발판까지 편의성에 대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또한, 경쟁모델 60cm 라는 가장 넓은 레그룸을 갖추고 있어서,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경험할수 있고,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위해 전용 서스펜션을 적용해, 보다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출고 고객에게 윈터타이어(최초 1) 무상제공하고 있어서, 차량 문제 발생시 동일차종으로 무상대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3, 24시간 기준) 외에도 고객 취향에 따른 비스포크 작업이 가능하며, 요즘처럼 차량출고가 오래 걸릴 때에, 따로 기다릴 필요 없이 출고가 가능하다는 역시 장점이다.

 

외에도 중견기업 한유에너지와 함께하는 만큼, 판매와 생산 A/S 대한 부분 역시 걱정할 필요 없이 든든하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있다.

 

헤리티지의 VVIP 위한 의전용 카니발 리무진은 블랙 솔리드(Black Solid), 화이트 솔리드(White Solid), 블랙 로드 듀오(Black Rose Duo) 투톤컬러 세가지 외장컬러를 선택할 있고, 9인승 시그니처 풀옵션 가솔린 모델을 기준으로 9,090만원이다.

 

VVIP 위한 의전용 차량 외에도 골프모임을 가거나, 가족들을 위한 차량으로 최고의 선택이 헤리티지의 카니발 리무진! 이제 양재동에 위치한 헤리티지 뮤지움 H 에서 만나보길 추천한다.

 

헤리티지 뮤지움H : 서울 서초구 바위뫼로 225 한마음빌딩 1(양재동 4-4번지)

문의 : 010-5082-1967


<추가사진>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