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쏘울, 티저 이미지 추가 공개!

728x90
반응형




쏘울(SOUL), 감각적인 디자인의 티저 이미지 추가공개!


기아자동차 쏘울(SOUL) 이 티저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쏘울은 이미 디자인과 높은 활용성으로 2009년 국산차 최초로 레드닷 디자인상을 수상한 적이 있으며, 북미시장에서 누적판매 100만대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모델이다. 그런 쏘울이 새로운 디자인으로 곧 공개될 예정인데, 하이테크한 이미지와 함께 세련된 스타일의 헤드램프가 인상적이다. 보닛에서부터 주유구까지 이어진 도어글래스 하단의 라인과 속도감을 느끼게 해주는 루프 라인과 비행기 꼬리날개를 연상케 하는 후면부의 디자인이 감각적이면서도 강인함을 강조하고 있다.



실내 인테리어도 감각적으로 변할 것으로 보인다. 스티어링휠의 경우에는 다른 기아자동차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쏘울만의 센스 넘치는 모습을 강조하고 있다.


대표이미지


실내 센터페시아의 10.25인치의 대형 와이드 디스플레이 역시 상당히 눈에 띄며, 동급 최대의 사이즈를 자랑하고 있다. 네비게이션, 음악재생 등 편의사양을 분할된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지금껏 이 세그먼트에 이정도의 대형 디스플레이가 들어갔었던 적이 있었나 싶다.






이 외에도 신형 쏘울에는 다양한 첨단 편의사양도 들어갈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3세대 쏘울은 강인하고 하이테크하게 변신한 디자인 뿐만 아니라, 최첨단 신기술도 탑재된 풀체인지 모델이며, 달라진 모습의 신형 쏘울이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한편, 신형 쏘울은 다음주 LA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되며 국내는 내년 초에 출시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추가이미지>






<관련글 더보기>

2018/11/05 - [자동차 뉴스] - 신형 소울(Soul), 실내가 확 바뀐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