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마틴의 미드쉽 슈퍼카 이름이 뱅퀴시(Vanquish)?

728x90
반응형



애스턴 마틴, 미드쉽 슈퍼카를 만들 예정


영국의 슈퍼카, 영화 007 제임스 본드의 본드카! '애스턴 마틴(Aston Martin)' 이 2020년 즈음에 미드쉽 슈퍼카를 선보일 계획을 보이고 있다. 그리고, 그 미드쉽 슈퍼카의 이름은 지금도 있는 이름인 '뱅퀴시(Vanquish)' 가 될 것이라고 한다. GT 카의 영역에서 세련됨과 여유로움을 선보인 애스턴 마틴이 미드쉽 방식의 슈퍼카를 만든다는 것은 멋진 슈트를 입고 나오는 제임스본드의 이미지에서 뭔가 더욱 강력하고 캐주얼틱한 이미지가 되지 않을까 싶다.


△ 애스턴마틴 미드쉽 예상 랜더링


애스턴마틴은 McLaren 720S 나 페라리 488 GTB, 람보르기니 우라칸 등과 같은 미드쉽 슈퍼카와 비슷한 미드쉽을 계획하면서 출력 역시 이들과 비슷할 것으로 예상된다. 애스턴 마틴은 미드쉽 슈퍼카에 카본파이버 소재의 카본 터브 섀시를 적용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엔진은 AMG 의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과 전기모터가 더해진 하이브리드 형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애스턴마틴의 디자이너 수장인 '마렉 라히만(Marek Reichmann)' 에 따르면, 애스턴 마틴 새로운 미드쉽 슈포퍼카는 '발키리(AM-RB 001)'의 형식을 많이 따를 것이라고 한다.



△ AM RB 001


그동안 람보르기니, 페라리, 맥라렌 등이 주로 사용하던 미드쉽 방식은 슈퍼카의 공식처럼 여겨졌었다. 이제 애스턴 마틴이 만들 럭셔리한 미드쉽 슈퍼카가 궁금해진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