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80 특별전시 -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

제네시스 G80 특별전시 -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에서 G80 을 만나다!

3세대로 완전히 새로워진 All New Genesis G80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에서 특별전시를 하고 있다. 제네시스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번째 체험 공간으로, 제네시스가 갖고 있는 본직적인 가치에 집중하여 제네시스 브랜드의 가치를   느껴볼  있는 공간이며, 4 26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G80  만나볼  있다.(시승은 코로나 19 관계로 중단되어 있는 상태)

 

Two Lines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에 방문하며, 제네시스의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이라고   있는 ‘Two Lines’  형상화한 파사드 조형물과 LED 전시존이 눈에 띈다. 제네시스의 대표적인 디자인 요소인 크레스트 그릴과 쿼드램프를 모티브로 꾸며져, 시각적인 임팩트가 상당하다. 그리고, 첫날부터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는 만큼, G80  인기를 실감해볼  있다.

 

All new Genesis G80  만나보다.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에서는 태즈먼 블루, 세도나 브라운, 핀도스그린  3가지 컬러의 G80  전시되어 있다. 이번 전시가 조금 다른 점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큐레이터 설명을 비대면으로 경험할  있다는 점인데, 전시관  포인트마다 배치되어 있는 QR코드를 통해, G80  대한 세세한 설명을 모바일로   있는 ‘모바일 도슨트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전면부의 대형 크레스트 그릴은 G80  웅장함을 더해주며, 쿼드램프에서 시작되어 후면부로 이어지는 ‘파라볼릭 라인(Palabolic Line)’  우아함을 더해주고, 볼륨감을 더해주는 애슬래틱 파워라인(Athletic Power Line)  역동성을 더해주고 있다. 또한, 후면부는 말굽 형태로 둥글게 음각 처리한 트렁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실내 디자인은 간결하면서도 운전자가 운전에 집중할  있도록 버튼들이 직관적이며, 14.5인치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12.3인치의 계기판이 인상적이다. 실내에서는 넓은 개방감을 느낄  있도록 ‘파노라믹  갖추고 있어서, 전시되어 있는 차량에 한번씩 앉아보고 차량을 느껴보는 것도 좋겠다.

 

전시되어 있는 G80  관람하는 것에 이어, SNS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는데, 포토 이벤트는 4 10일까지 진행되며, 바자 커버 포토 이벤트는 4 10일부터 진행 한다고 하니,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에 방문해서 이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겠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G80  관심을 갖고 찾아오는 만큼, 방문객의 수에 따라서 모바일 웨이팅 시스템이 적용될 수도 있는데, 아직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이 필요한 만큼, 관람을 위해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에서의 안내에 따라주는 것이 좋겠다. 특히, 모두가 편안한 관람을 위해서 한번에 입장할  있는 관람객의 수를 제한하는 것에 대한 이해도 필요하다.


<추가사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