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벳 C9 은 미드십이 아닌, 프론트 엔진 레이아웃?

728x90
반응형

콜벳이 9세대에서는 다시 프론트 엔진으로?

현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쉐보레 콜벳 C8 이 지금까지의 콜벳과는 다르게 미드십으로 만들어졌고, 뛰어난 가성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생산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할 정도다. 그런데, 혹시 9세대 모델 콜벳은 어떨까? 혹시 미드십일까? 아니면 다시 프론트 엔진 레이아웃으로 돌아올까? 이에 대해 Pedro Ruperto Mallosto 라는 디자이너는 9세대 콜벳이 다시 프론트 엔진 레이아웃으로 돌아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랜더링을 공개했는데, 사실, C7 과 비슷해서 페이스리프트처럼 보이긴 한다. 사실 콜벳이 미드십에서 프론트 엔진 레이아웃으로 돌아올 가능성은 매우 낮아보인 만큼, 그냥 참고용으로 보면 좋을 것 같으며, 많은 가능성 중 하나라고 보면 될 것 같다.

 

9세대 콜벳이 나올 때 쯤이면, 자동차 시장은 많은 부분이 달라지게 될 것이다. 특히, GM 은 이제 전기자동차에 올인할 계획이며, 전동화 계획에는 콜벳도 포함되는 만큼, 9세대 콜벳은 쿼드타입의 배기구와 7세대 콜벳의 레이아웃이 반갑기도 하지만, 이런 가솔린 엔진이 들어간 디자인이 아닌, 완전히 새로운 전기차가 될 가능성이 더 높아보인다. 


 

<이미지 - Ruperto Mallosto>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