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열차단 썬팅 필름, T-NINE(티나인)/티나인썬팅

728x90
반응형

새로운 열차단 프리미엄 자동차 썬팅필름

자동차 썬팅. 정확한 표현으로는 틴팅(Tinting)이지만, 썬팅이라는 단어가 더 많이 알려져 있다보니 그냥 자동차 썬팅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편해졌다. 이런 이야기는 뒤로 하고, 자동차 썬팅필름의 브랜드가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 자동차 썬팅필름은 보통 저렴한 염색필름과 열 흡수형 필름 및 열반사형 필름이 있으며, 각각의 특징들을 갖고 있다. 

 

우리가 하고 싶어하는 자동차 썬팅필름들은 세가지 목적들을 갖고 있다. 첫번째는 열차단. 두번째는 프라이버시 보호, 세번째는 드레스업의 측면까지 있다는 것이다. 자동차에 어울리는 색감의 썬팅필름과 함께, 안전하면서도 실용적이어야 한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티나인(T-Nine) 프리미엄 썬팅필름은 새로운 자동차썬팅필름을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티나인(T-Nine) 썬팅필름은 프리미엄 썬팅필름으로, 자외선과 열차단을 위한 세라믹계열 필름과 메탈계열 필름도 있으며, 기존 필름들이 갖고 있던 문제들도 많이 해소되었다. 스퍼터 공법을 사용한 필름들이 갖고 있던 뿌연 느낌의 '헤이즈' 현상과 노란 가로등에서 나타날 수 있는 무아레 패턴 현상 등을 최소화 했으며, 멀티레이어 코팅으로 필름의 내구력이 우수하다. 

 

그리고, 썬팅필름이 갖추어야 할 시인성과 색감까지도 잘 갖추어져 있으며, 제품군이 다양해 어떤 필름으로 선택할 지 도움을 준다.

 

티나인 프리미엄 자동차썬팅 필름은 R70, R100, V100, HT 네가지 종류의 필름으로 구성되어 있다. R70 은 티나인 썬팅필름 중 가성비가 우수한 제품으로, 나노카본세라믹의 비금속 계열 필름이며, 블랙(차콜) 컬러로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가격도 좋은 필름이다. R100 필름 역시 나노세라믹 필름이며, 블랙(차콜) 컬러를 갖추고 있지만, TSER 성능이 R70 보다 더 뛰어나고, 높은 시인성까지 갖춘 필름이다.

 

V100 필름은 스퍼터 공법을 사용한 메탈 필름이다. 열반사형 계열 필름으로, TSER 수치가 우수하며, 금속성 필름에서 주로 나타나는 무아레 현상과 헤이즈 현상을 개선한 필름으로, 에메랄드 계열의 아름다운 색감을 보여준다.

 

그리고, 티나인 HT 필름은 강력한 하이엔드 필름으로, 나노세라믹 공법과 메탈 스퍼터 공법을 사용하여 세라믹필름과 메탈필름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필름이다. 기본적으로 블랙 계열의 느낌이지만, 빛을 받으면 고급스러운 에메랄드 색감을 보여주는데, TSER 76 이라는 가장 우수한 태양열차단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프리미엄 열차단 썬팅필름이다.

 

자동차 썬팅필름이 이렇게 열차단 성능과 심미적 요소를 중시 여기는 것은 당연하다. 자외선 못지 않게 적외선(IR) 은 태양열을 전달해주기 때문에 피부를 손상시키고, 피부 조직의 활성산소를 증가시켜 콜라겐을 분해해 피부 노화를 촉진하기 때문에 피부관리를 위해서도 열차단 썬팅필름은 중요하다.

 

자동차 썬팅필름의 기술들은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열차단 성능은 물론, 시공 편의성과, 색상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더 좋은 썬팅을 선택할 수 있다. 자동차 썬팅을 해야 한다면, 이제는 '티나인(T-Nine)' 썬팅을 한번 알아보는 것도 좋다.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