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만개 레고로 만든 람보르기니 시안(Sian FKP 37)

728x90
반응형

실물 크기의 레고 람보르기니 시안

레고 40만개를 사용해서 람보르기니 시안(Lamborghini Sian FKP37)이 공개되었다. 레고 테크닉 제품들을 사용해 실물 사이즈의 람보르기니 시안을 만들었는데 걸린 시간은 총 8,660시간이며, 실물사이즈답게 길이 4,980mm, 폭 2,101mm, 높이 1,133mm 로 동일한 사이즈를 보여주고 있으며, mm 단위까지 신경써서 제작했고, 육각형 모양의 브릭응ㄹ 사용한 것도 처음이라고 한다.

이 람보르기니 시안 레고를 만들기 위해, 실제 람보르기니 Sian 의 헤드라이트를 사용했는데, 기존 레고와는 다른 154개의 특별한 부품들을 제작해야만 했다고 한다. 그리고, UV 컬러 코팅 작업을 했으며, 실제 자동차와 일치하는 컬러로, 람보르기니 자체 페인트 공장에서 작업이 진행되었다.

레고 그룹의 마케팅 담당 수석 부사장 Lena Dixen 은 레고의 디자이너들이 도전을 좋아하며, 평소보다 더 큰 실물사이즈의 모델을 만들 때, 더 좋아했을 것이라며, 레고 테크닉으로 할 수 있는 한계를 뛰어넘은 체코 Kladno 공장에서 디자이너와 엔지니어가 팀을 이뤄 이렇게 람보르기니 시안 실물사이즈를 만들어냈다고 전했다.


<추가사진>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