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래버스, 하이컨트리와 레드라인은 어떤 특징이 있을까?

728x90
반응형

트래버스 하이컨트리, 레드라인의 특징은?

쉐보레의 최신 디자인 흐름이 반영된 2022 트래버스는 미국에서 생산되어 전량 수입되는 것과 함께, 전국에서 전시/시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동급 최대 전장의 남다른 웅장함을 자랑하는 쉐보레 트래버스에서 눈여겨 볼 트림은 새롭게 추가된 '하이컨트리' 트림과 함께 블랙&레드로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 '레드라인' 이다. 각각 어떤 특징들이 있는 것일까?

 

트래버스 하이 컨트리(High Country)

2022 쉐보레 트래버스의 최상위 트림인 하이 컨트리 트림은 6,430만원부터 시작하며, 일반 트림과 차별화된 실내외 특징들을 보이고 있다. 프리미어(Premiere) 트림 기본사양에 20인치 루나 그레이(Lunar Grey)머신드 알로이휠과 하이컨트리 레터링. 여기에 고드릭 엑센트 갈바노 크롬 그릴이 적용되어 있으며, 스카이 스케이프(Sky Scape) 듀얼 패널 선루프가 적용되어 있다.

 

2열까지 뛰어난 개방감을 자랑하는 스카이 스케이프 듀얼 패널 선루프와 함께 실내에는 젯블랙 인테리어, 젯블랙&클로브 천공 천연가죽 시트, 하이컨트리 로고(헤드레스트), 프리미엄 플로어 매트, 1열 도어 실플레이트 외에 3열 파워폴딩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가장 먼저 출고되는 우선출고 옵션으로, 다른 트림보다도 먼저 출고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레드라인(Redline)

레드라인 트림은 6,099만원이며, 프리미어 기본사양 및 품목에  블랙 보타이 & 블랙 아이스 크롬 엑세트, 20인치 레드라인 시그니처 블랙 알로이 휠과 시그니처 레드 아웃라인 블랙 트래버스 레터링 및 블랙도어핸들, 블랙아이스 크롬 어플리케 & LED 테일램프가 적용되어 있고, 아발론 화이트 펄/ 미드나이트 블랙 외장컬러가 전용 컬러로 적용된다.

 

 

이 외에도 블랙 루프랙, 스카이 스케이프 듀얼 패널 선루프가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다. 참고로 아발론 화이트 펄 외장컬러 선택시에는 20만원의 추가비용이 들어간다.

 

2022 트래버스 LT Leather Premium 은 5,470만원, RS 5,636만원, Premier 5,896만원, 하이컨트리 6,430만원이며, 프리미어 기본 사양에 레드라인 시그니처 블랙 알로이 휠 등을 추가한 스페셜 에디션은 6,099만원이다. 타호(Tahoe)  와 달리, 온라인 계약이 아닌, 전시장에서 계약을 진행하게 되는데, 전시장에 가도 전시차량을 구경하기 힘들 수 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