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SUV '프로산게(Prosangue)' 티저 이미지 공개

250x250
728x90
반응형

페라리의 첫 SUV, '프로산게' 티저 이미지 공개

페라리의 첫 SUV 모델인 '프로산게(Prosangue)' 의 공식 티저이미지가 공개되었다. 이미 유출된 모습과 동일한 프론트 범퍼의 커다란 에어 인테이크와 LED 헤드라이트와 함께, SF90 스트라달레에서 영감을 받은 전면부의 스타일은 볼록한 프론트 휀더와 함께 고급스러운 볼륨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미 유출된 이미지를 보면, 페라리 프로산게의 본넷은 제네시스 G90 처럼 클램쉘 구조로 되어 있으며, 에어로다이나믹을 고려한 우아한 라인과 페라리의 5 스포크 휠 및 쿼드 배기 파이프와 리어 디퓨저가 인상적인데, 296GTB 스타일의 테일라이트 역시 스포티함을 잘 보여주고 있다.

 

페라리 프로산게의 파워트레인에 대해서는 정확히 공개된 바는 없지만, 2.9리터 V6 트윈터보 엔진에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더해 830마력 정도의 출력을 내거나, SF90 스타라달레 플래그십 하이브리드 트윈터보 V8 엔진이 적용되어 700마력 및 듀얼클러치와 사륜구동이 적용될 수 있을 것으로도 예상되는데, 최근의 파워트레인의 트랜드를 보면, V12 는 가능성이 매우 낮아보인다. 그리고, 올해 안에 생산이 시작되고, 2023년부터 고객 인도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