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더 편안하게! – 케이엠모터스 편죽부 자동차 메모리폼 방석

250x250
728x90
반응형

이렇게 편할지 몰랐지 뭐야

시트에 방석을 올리는 것을 별로 선호하지는 않았다. 왠지 모르게 올드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괜히 덧대서 불편한건 아닐까? 미끄러질 같은데? 하는 부정적인 시선이 먼저였던 것이 사실이었다. 하지만, 밋밋한 시트를 한번 꾸며보고자 케이엠모터스의 편죽부 메모리폼 방석을 사용해봤다. 그리고, 의외의 만족스러움을 경험할 있었다.

 

감성과 편안함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일단, 사용하기가 너무나 쉽다. 그냥 올려두는 방석이 아니라, 제품 후면 밴드에 있는 고정 버클을 이용해 시트에 고정시킬 있다. 고정버클을 시트 엉덩이쪽 틈새로 밀어넣어주면 장착은 끝나게 되며, 확장형의 경우에는 시트 고정걸이가 있어서 조금 편안함을 느낄 있다.

 

아이오닉5에는 메모리시트로, 고정걸이를 곳이 없어서 아쉽다. 만약 다른 차량이었다면 고정걸이를 통해 메모리폼 방석을 장착하기 쉬웠을 같다. 그렇다고 해서 메모리폼 방석이 마구 미끄러지지 않는다. 하단면에 논슬립 처리가 되어 있어서 격한 움직임에도 방석이 쉽게 움직이지 않으며,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 그리고, 아이오닉5 실내 컬러와 맞는 브라운 컬러는 사진에서와 달리, 고급스럽다.

 

케이엠모터스 편죽부 메모리폼 방석은 일반형과 확장형, 퀼팅형이 있으며, 블랙, 브라운, 그레이, 초코 브라운 4가지 컬러가 있다.(퀼팅형은 레드와 블랙만 제공) 참고로, 퀼팅형에는 수납포켓도 포함된 인조가죽으로 고급스럽지만, 감각적인 컬러의 일반 메모리폼 방석 역시 충분히 인테리어 감각을 끌어올려준다.

 

 

케이엠모터스 편죽부 메모리폼 방석은 생각보다 쾌적하면서도 두툼한 두께로 단순하게 두껍기만 것이 아니라, 체중을 균등분산시켜주고, 착석감을 향상시켜주는 두께로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데, 엉덩이에 볼륨감이 없어서 아팠던 것과 달리, 엉덩이도 편안해졌다. 2 시트에도 장착해주면 더욱 좋을 같다는 생각이 든다.

 

 

사람만 편안한 것이 아니라, 반려견도 편안함을 느끼는지, 바로 엎드려서 휴식을 취하는데, 좋은 메모리폼 방석을 사람만 경험할 것이 아니라, 반려견을 위해서 제작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통풍방석도 있으니, 여름철 땀이 많이 나서 걱정인 사람들은 통풍방석을 선택하면 같다. 사계절 방석이나, 여름에 특화된 통풍시트냐의 선택은 알아서 선택하면 되겠다.

 

https://smartstore.naver.com/kmmotors/products/4759488371

 

* 포스팅은 케이엠모터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주관적인 판단으로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