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뉴 NX 가 궁금하다면, 비대면 채널톡으로 부담없이 – 엘엔티렉서스 강서

728x90
반응형

NX 궁금하다면, 채널톡으로 상담하고 시승해보자

렉서스의 전동화 전략의 시작을 알리는 NX450h+ Nx350h 6 15일에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사전계약을 시작하고 있다. NX 2세대 완전변경 모델이자, 렉서스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인 NX450h+ 하이브리드 모델인 NX350h 출시되는데, 각각 NX 450h+ 프리미엄, NX450h+ F SPORT, NX 350프리미엄, NX350 럭셔리 4개의 트림으로 출시가 된다. 직접 전시장으로 방문해서 차량을 살펴보고, 상담을 받아볼수도 있지만, 비대면으로 진행하길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엘엔티렉서스에서는 채널톡 운영하고 있다. 엘엔티렉서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채널톡서비스를 이용하면, 관심있는 차량에 대한 설명과 상담 시승신청까지도 모두 가능하다.

 

엘엔티렉서스 홈페이지 : http://www.lexuslnt.com/

 

엘엔티렉서스 홈페이지의 우측 하단에 있는 신차견적 채팅상담 누르면, 다양한 상담이 가능한데, 메신저를 통한 소통을 편하게 여기는 2040 고객을 위한 엘엔티렉서스의 발빠른 온라인 전문 컨설턴트로, 부담없는 상담이 가능하다.

 

렉서스 NX 출시정보와 사전계약 차량에 대한 다양한 정보 차량 컬러에 대한 것들까지 상담받을 있으며, 엘엔티렉서스 강서점에서 어떤 차량들이 전시되는지 일정까지 확인할 있다.

 

5 16일부터 22일까지 강암 전시장에서는 Nx 350h 소닉쿼츠 컬러와 소닉티타늄 NX450h+ 전시되며, 서초전시장에서는 소닉티타늄 350h NX450h+ F-SPORT 전시된다.

 

NX 렉서스의 GA-K 플랫폼을 사용해 늘어난 휠베이스와 저중심 설계와 무게 밸런스를 보여주며, 새로운 U 자형 패턴의 스핀들 그릴과 가로형 라이트바 등이 새로운 렉서스 디자인을 보여주고, 실내는 렉서스 최초로 14인치 대형 센터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으며, 운전자와 일체감을 이루는 레이아웃을 보여주고 있다.

 

 

2.5리터 가솔린 엔진과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NX450h+ 307마력, NX350h 242마력의 출력을 내며, 450h+ 1 충전시 EV 모드로 56km(복합기준) 거리를 주행할 있다. 상황에 따라서 BEV 모드 HEV 모드를 선택해서 주행할 있어서, 출퇴근 거리가 왕복 20km 정도라면, EV 모드만으로도 운행할 있어서 요즘같은 고유가 시대에 도움이 만한 차량이라고 있다.

 

참고로, NX 6 15일에 하이브리드가 출시되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7 25일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한다. 외장 컬러는 소닉티타늄, 소닉쿼츠, 소닉크롬, 그라파이트블랙, 셀레셜블루, 레드 등의 외장컬러와 리치크림, 블랙, 다크로즈, 헤이즐 4가지 실내 컬러를 선택할 있다고 한다.

 

외에 궁금한 사항들이 있다면, 엘엔티렉서스 홈페이지로 접속해서 비대면 상담을 통해 궁금한 점들을 물어보고, 시승신청까지 해볼 있으니, 엘엔티렉서스의 체널톡 서비스를 부담없이 사용해보길 추천한다.

 

 

* 포스팅은 엘엔티렉서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