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말리부, 저렴한 가격으로 시장을 공략할 것



쉐보레 말리부, 지금보다 더 저렴할 듯

다음주에 공개되는 쉐보레 말리부의 가격이 지금의 2,345만원(1.5 터보 기준) 보다 100만원 가량 더 저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지금껏 가격 정책에서 항상 경쟁 모델보다 비싼 가격으로 경쟁력을 잃었던 것을 이유로, 새로운 2019년형 말리부는 현실적인 가격정책을 들고 나올 것이라는 소문이다.



새로운 2019 년형 말리부는 1.35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으로 다운사이징의 기술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며, 중형 세단으로 국내 시장에서 딱히 강자가 없는 상황에서 합리적인 가격정책이 매겨진다면 판매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신형 말리부는 동급 최다! 10개의 에어백을 적용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차체의 73% 에 달하는 광범위한 영역에 포스코의 초고장력 및 고장력 강판을 사용하여 동급 최고 수준의 차체강성을 확보했다고 한다.



그리고, 운전석과 조수석 에어백, 좌우 커튼 에어백, 1열과 2열의 사이드 에어백 등 총 8개의 에어백에 앞좌석 무릎 에어백을 더해 총 10개의 에어백을 장착한다고 한다. 이 외에도 전방 충돌경고 시스템, 저속 및 고속 자동긴급제동 시스템, 차선이탕 경고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전방 보행자 감지 및 제동 시스템, 스마트 하이빔 등 첨단 능동 안전 시스템을 채택했다고 한다.



아직, 정확하게 가격이 정해진 것은 없지만, 쉐보레 말리부가 중형차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자리잡을지 기대가 된다.




<관련글 더보기>

2018/11/12 - [자동차 뉴스] - 말리부, 1.35 리터 엔진이 적용될 수 있다

2018/11/05 - [자동차 칼럼] - CVT 사용이 늘어나는 이유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