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스팅어를 더욱 특별하게! - 알칸타라 에디션 출시!

728x90
반응형




스팅어를 더욱 특별하는 타는 방법 - 알칸타라 에디션 출시!

기아자동차의 스팅어를 더욱 특별하게 타는 방법! 바로, 어제(14일)부터 출시한 '알칸타라 에디션'은 스팅어의 스포티함과 고급감을 더한 모델로, 가격은 3,880만원부터 시작된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스팅어를 선택하는 고객 중 대부분은 가솔린 2.0 터보 플래티넘 트림을 가장 선호하고 있으며, 여기에 젊은 감각과 고급감을 더하기 위해 차별화 요소를 더한 '알칸타라 에디션' 을 만들었다.


대표이미지


D컷 스티어링 휠을 감싸고 있는 알칸타라 소재는 고급감과 세련미를 더해주는데, 머리카락 굵기의 1/400 정도밖에 되지 않는 초극세사 섬유로 가볍고, 부드러우며, 방수성과 방오성이 뛰어나 럭셔리 스포츠카 및 세단에도 많이 사용되는 소재이다.



또한, 스티어링휠 뿐 아니라, 기어노브와 센터콘솔에도 알칸타라를 적용하여 고급감을 높인 것이 '스팅어 알칸타라 에디션' 의 특징이다. 기아자동차는 알칸타라 에디션과 함께 고급감을 더할 수 있도록, 다크 크롬 아웃사이드 미러와 19인치 미쉐린 타이어 및 알로이 휠과 후드 가니쉬 등 외장 디자인도 차별화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스팅어가 이런 알칸타라 에디션 등을 통해 고급감과 상품성을 높인것과 함께, 다이나믹함을 더 높여주는 TUON 패키지 역시 스팅어를 더욱 특별하게 탈 수 있는 방법이다.




튜온(TUON) 패키지는 리얼카본과 알칸타라 패키지 뿐 아니라, 악세서리와 BBS 휠 등 스포티한 감성을 더욱 높여주는 옵션으로, 후드 가니쉬, 프론트 범퍼 에어커튼, 펜더 가니쉬, 아웃사이드 미러커버, 리어 스키드, 라디에이터 그릴 등을 리얼카본으로 꾸몄다. 


한국형 GT 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기아 스팅어! 특별한 존재감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다이나믹한 차를 원한다면 알칸타라 에디션과 카본 패키지로 더욱 특별해진 스팅어를 만나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추가사진>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