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타도르를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와이드바디킷!




LBW(Liberty Walk Body kit) 으로 더 와이드해진 아벤타도르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그냥 가만히만 있어도 강력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슈퍼카에도 튜닝을 할까? 그렇다. 슈퍼카임에도 더욱 높은 출력을 위해 퍼포먼스 튜닝을 하고, 더욱 멋있어보이기 위해 와이드바디킷 등을 장착하기도 한다. 일본의 와이드바디킷 제작업체인 'LBW(Liberty Walk Body kit)'은, 와이드바디킷으로 유명한데, 한국에서는 쉽게 손대지 않는 휀더절단 등을 통해 와이드바디킷을 장착한다.



이 아벤타도르의 차주는 더욱 강력해보이는 모습을 원해 아반테도르의 휀더를 자르고, LBW 의 와이드바디킷을 장착했다. 더욱 커다란 리어 스포일러와 함께 본넷도 바꿔버렸다. 휠은 LX12.V12 라는 제품을 사용했는데, 바디킷 때문에 이 차량이 아벤타도르 S 인지 아닌지는 확인하기 어렵지만, 6.5리터 V12 엔진이 들어가 있는 것은 확실하다.



다이나믹함을 더해주는 LBW 에서 가장 아쉬운 점은 제품 자체의 퀄리티는 좋지만, 항상 그들의 제품에 전범기를 붙여놓고 출시하기 때문에 역사인식의 부재라는 점이 안타깝다. 심지어 이 제품을 사용하는 튜너들과 오너들 역시 전범기의 인식이 전무하다는 점 때문에 볼때마다 안타깝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추가이미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