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티록(T-ROC) R 공개!




폭스바겐, 신형 T-ROC R 공개!

폭스바겐이 새로운 크로스오버 라인업인 '티록(T-ROC) R' 을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했다. '티록R' 은 300마력짜리 2.0리터 4기통 TSI 과 7단 DSG 를 통해 제로백 4.9초의 강력한 성능을 내며, 4모션이 결합되어 트랙션 손실 없이 탁월한 가속을 자랑한다. 티록 R 은 서스펜션을 낮추고, 스포츠 러닝기어를 적용하여 접지력을 높인 한편, 기본사양으로 제공되는 프로그레이스 스티어링휠을 통해 예리한 핸들링을 보여주고, 레이스 모드를 통해 스포티한 주행 경험을 보여준다고 한다. 특히, 런치 컨트롤 기능을 통해 극한의 다이나믹한 드라이빙을 보여준다.



티록 R(T-ROC R) 은 강력한 성능을 알 수 있도록 만들어졌는데, 전면부는 커다란 라디에이터 그릴과 함께 수직으로 강조되어있는 DRL 이 강렬한 모습을 보여준다. 실내는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꾸며져 있으며, 고성능 모델을 알려주는 R 로고를 라디에이터 그릴과 차량 측면, 좌석 뒷면 등에서 볼 수 있으며,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컴팩트 크로스오버 시장에 도전한다.


갈수록 컴팩트 SUV 시장이 강력해지고 있는 가운데, 폭스바겐은 T-ROC 의 고성능 모델인 T-ROC R 을 공개했고, 현대자동차는 투싼 N 을 기획하고 있다. 새로운 시장에서 컴팩트 크로스오버&SUV 시장이 어떻게 변해갈지 기대가 된다.




<관련글 더보기>

2019/02/24 - [자동차 뉴스] - 투싼 N Line 이 나온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