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픽업 티저이미지 공개 - '사이버펑크' 한 느낌을 보게 될 것!




테슬라, '사이버펑크'한 픽업트럭을 보게 될 것!

엘런 머스크(Elon Musk) 가 모델 Y 의 발표가 끝나고 나서, 첫번째 픽업트럭에 대한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이미지로서는 프론트가 아닌, 픽업트럭의 적재함 쪽일 것으로 예상되는데, 앨런 머스크는 이 새로운 픽업트럭에 대해서 미래지향적이고, 사이버 펑크한 느낌의 블레이드 러너 픽업트럭을 보게 될 것이라고 픽업트럭에 대한 힌트를 남겼다. 


그리고, 매우 다양한 기능들에 대한 것도 언급을 했는데, 적재된 화물의 무게에 따라 자동으로 차고가 조절되는 첨단 서스펜션과 함께 어라운드 뷰 카메라와 초음파 센서, 자동주차 기능 등을 탑재할 것이며, 1회 충전으로 643~804km 이 거리를 주행할 수 있을 것이며, 6인승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예전에 발표했던 테슬라의 픽업트럭 컨셉트는 기존의 픽업트럭과는 다르게, 픽업 트럭을 실을 수 있는 픽업트럭으로 소개를 했고, 향후에 컴팩트 SUV 등의 라인업을 추가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아직 더 특별한 제원이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확실한 것은 픽업트럭이 대중화되어있고, 자동차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미국 시장에서 테슬라 픽업트럭이 등장하게 되면, 자동차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는 점을 충분히 예상해볼 수 있다. 하지만, 여전히 문제는 많다. 과연 양산을 제대로 할 수 있는지 말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