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스 후속? 쉐보레 Tracker(트랙커)

728x90
반응형

쉐보레 트랙스의 후속?

쉐보레가 4월 16일에 상하이 오토쇼에서 공개할 트랙커(Tracker)와 트레일블레이저(Trailblazer)의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중에서 트랙커는 트랙스(TRAX)의 후속이 될 것으로 보이며, 프론트의 모습이 Blazer 와 비슷한 엣지있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2019 서울모터쇼에서 카허 카젬 한국GM 사장은 트랙스의 후속모델(코드명 9BUX)을 올해 말에 선공개하고, 2020년 초부터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인 만큼, 중국시장을 시작해서 곧 한국에도 판매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트랙커(Tracker)의 사진은 이미 지난 1월에 보여진 적이 있고, 인터넷에서도 예상 랜더링이 돌아다니고 있는데, 프론트 그릴이 확실히 더욱 와이드하면서 날렵해진 헤드라이트가 SUV 의 모습을 더욱 엣지있게 연출해주고 있다. 

트랙스의 후속이 될 트랙커(Tracker) 의 파워트레인에 대해서는 크게 알려진 바는 없다. 최초로 소형 SUV 에 9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한다는 이야기도 있고, 6단 자동변속기가 들어가고, 3기통 115마력짜리 1.0 리터 가솔린 터보엔진이 장착된다는 이야기도 있다. 정확한 내용은 상하이오토쇼에서 차량의 스펙과 실내 등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