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어떤 렌터카를 지원해줄까?

728x90
반응형


BMW, 어떤 차를 렌트해줄까?


연이은 BMW 화재소식에 BMW 코리아가 자발적 리콜을 실시하고, 고객 편의를 위해서 10만 6천여대의 차량을대상으로 안전진단 기간동안 렌터카를 제공한다고 했다. 그런데 대체 어떤 렌터카를 받게 되는 것일까?


대표이미지


동급 배기량의 차량 제공

BMW 는 긴급 안전진잔 서비스 기간 동안 즉각적인 점검을 받지 못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요청시' 에 자동차 보험 표준 약관에 따라 렌터카를 제공한다고 한다. 즉, 배기량에 따른 렌터카를 받게 된다는 내용이다. 이 경우 BMW 코리아측이 렌터카를 제공하는 것으로, 고객이 따로 보험을 접수하지 않아도 된다. 다만 우려되는 점은 배기량 기준이다보니, 변경된 표준약관에 따라 국산차가 배정될수도 있다는 점이다. 



BMW 는 지금의 상황에 대한 대응을 잘 해야 할 것이다.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것도 어려우며, 현재 문의 전화도 받지 않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긴급점검이 진행되는 동안, 차량의 정비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고객의 불편까지도 가중될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확실한 원인을 밝혀내야 하는 것 또한 중요하고, 중고차량 가격의 감가에 대한 고객불만 및 가치유지에 대한 대응 역시 기민하게 움직여야만 할 것으로 보인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