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의 SUV, Purosangue - 페라리 로마와 플랫폼 공유한다

250x250
728x90

Ferrari Purosangue 예상 랜더링

페라리 Purosangue, 페라리 로마와 플랫폼을 공유한다

페라리의 첫 SUV 인 Purosangue(코드명 175) 가 최근 발표한 2도어 GT 인 로마와 플랫폼을 공유할 것으로 보여진다. 페라리 최고 기술책임자인 마이클 라이터스(Michael Lieters) 가 전한 내용에 따르면, 페라리의 SUV 모델인 Purosangue 는 엔진이 프론트에 들어가는 방식으로 4륜구동이 들어갈 것이며, V6 나 V8 혹은 V12 엔진까지 넣을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페라리 로마

페라리 최초의 SUV 가 될 Purosangue 는 전장 5미터의 거대한 4인승 SUV 가 될 것으로 보여지는데,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물론, 애스턴마틴의 DBX, 벤틀리 벤테이가, 롤스로이스 컬리난 등과 경쟁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페라리인 만큼 럭셔리함과 뛰어난 주행성능 역시 충분히 기대해볼만하다.

 

페라리 로마

Purosangue 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과 높이조절이 가능한 에어서스펜션과 고급 안티롤 시스템 등이 들어가 안전하면서도 다양한 도로 환경에서 주행 가능할 것으로 보여지는데, RWD 혹은 AWD 가 모두 가능하도록 설계될 것이라고 한다. 이 외에도 페라리 로마에 들어간 HMI(휴면 머신 인터페이스) 가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페라리 로마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