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의 새로운 컨셉트카? MilleMiglia

Maserati MilleMiglia

마세라티(Maserati) 에서 새로운 컨셉트카를 만들면 어떤 모습일까? 마세라티의 새로운 컨셉트카 랜더링이 공개되었는데, 이는 마세라티의 공식적인 디자인이 아니라, 루카 세라피니(Luca Serafini) 라는 디자이너가 마세라니 250F 와 6CM 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MilleMiglia 라는 차량이다. 앞유리가 없는 모델로, 게임에서 볼법한 디자인인데,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모델을 대체해도 될 정도로 뛰어난 느낌을 주는 1인용 차량이다.

 

마세라티 250F(왼쪽). 마세라티 6CM(오른쪽)

오픈휠 디자인의 마세라티 250F 와 6CM 처럼 앞유리는 아주 작게만 있으며,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점이 멋져보인다. 무엇보다도 1인승이라는 점과 함께 독특한 도어가 인상적인데, 실내 디자인 역시 럭셔리해보인다. 하지만, 실제 차량이 아니라는 것과 공식 디자인이 아니라는 점이 살짝 아쉽다.

 

전기차로 나와도 될법한 디자인인 마세라티 MilleMiglia 는 카본파이버로 만들어진 캐빈과 럭셔리해보이는 스티어링휠, 가죽시트와 계기판 등이 눈에 띈다. 그리고, 테일램프는 독특한 수평형태에 수직으로 올라와 있는 브레이크등이 멋져보인다. 실제 양산형 디자인에 참고해도 아주 괜찮을 것 같다.

 


<추가이미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