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ssil, BMW 와 콜라보레이션 스마트워치를 만들 예정

728x90
반응형



Fossil, BMW 와 스마트워치를 만들 예정


말을 시작하기 앞서, Fossil 이란 시계회사를 처음 들어본다는 사람이 있을 것 같다. Fossil 은 미국의 시계 및 라이프 스타일의 회사로, 유럽의 정통 럭셔리 시계브랜드와는 조금 차이가 있다. 실제 판매하고 있는 시계들도 그렇게 비싼 제품들은 아니다. 하지만, BMW 가 이 Fossil 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마트워치를 만들 예정이라고 한다. 내년부터 판매를 시작할 것이며, 2023년까지 판매할 예정이라고 한다.




Fossil 은 지금도 스마트워치를 판매하고 있는데, BMW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거친 시계를 구입하려면 내년부터 BMW 의 4,000여곳의 글로벌 세일즈 네트워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어떤 특별한 기능이 있을지는 아직 알려진바가 없으며, 가격 역시 정해지지 않았다고 한다. 한편, 지금 판매되는 Fossil 스마트워치는 42만원~46만원 정도의 가격을 보이고 있다.


대표이미지


스마트워치인 만큼, 터치스크린, 알람, 음악제어, 무선충전, 운동 관련 활동추적 기능 등이 있으며, BMW와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된다면 차량관리 등의 기능도 들어갈 것으로 보여진다. 일단 내년을 지켜봐야 할 것 같다. 그냥 단순히 BMW 의 디자인을 넣는 것에 그칠수도 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