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스케일의 롤스로이스 컬리난(Cullinan)

1 : 8 스케일의 롤스로이스 컬리난

럭셔리 SUV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롤스로이스 컬리난(Cullinan) 은 롤스로이스의 116년 역사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여준 매력적인 차량이며, 이제 1:8 스케일의 컬리난을 만나볼 수 있다. 크기가 작지만, 결코 대충 만들어지지 않으며, 롤스로이스의 명성에 걸맞는 디테일을 보여준다. 제작에만 450 시간 정도가 걸리며, 1,000 가지가 넘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1:8 스케일의 컬리난은 약 4만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실제 차량과 동일하게 헤드레스트는 물론, 나무가 들어가는 부분까지도 똑같이 만들어지며, 페인트도 같은 페인트를 사용한다.

 

또한, 6.75 리터의 V12 엔진의 디테일까지도 그대로 재현되어 있으며, 시트의 스티치 한땀 한땀까지도 똑같이 만들어지며, 실내 조명까지도 완벽하게 똑같이 작동하고 있다. 롤스로이스에서는 이 1:8 스케일의 컬리넌을 주문하며 별도의 디스플레이스용 케이스를 제공하기도 한다고 한다. 만약, 롤스로이스 컬리넌의 오너라면, 이 1:8 스케일의 컬리넌도 세트로 주문하는 것은 어떨까? 혹은 실제 컬리넌이 갖고 싶은데 그럴 수 없다면, 이 1:8 스케일의 컬리넌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참고로 이 미니어처의 가격은 별도 문의라고 한다. 


<추가이미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