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카브리올레

2021 벤츠 E클래스 카브리올레

메르세데스-벤츠의 E클래스 카브리올레가 공개되면서 쿠페모델도 공개가 되었다. 눈에 띄는 변화는 전면부이며, 프론트 그릴과 LED 헤드라이트가 살짝 변했다. 여전히 E 클래스의 매력적인 라인을 유지하고 있는 E클래스 카브리올레는 AMG 라인도 선택할 수 있으며, 실내가 멋지게 변화했으며, 파워트레인의 변화 역시 눈에 띄는 부분이다.

 

눈에 띄는 파워트레인의 변화

2021 E클래스에서 E450 은 3.0리터 V6 엔진을 사용하고, 362마력, 500Nm 의 토크를 보이며, AMG E53 은 429마력, 520Nm 의 토크를 보인다. 그리고, 모든 트림에 9단 자동변속기가 사용된다.

 

실내는 메르세데스 벤츠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가 가능한 12.3인치의 디스플레이와 12.3인치의 디지털 클러스터가 인상적이며, 스티어링 휠에 차세대 터치버튼 세트를 추가했으며, 무선충전 및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들어가게 된다. 여기에 긴급자동제동, 360도 카메라와 주차보조시스템 및 HUD, 스탑앤고 등의 기능이 옵션으로 제공된다.

 

아직 가격정보는 공개된 바 없으며, 올해 말부터 카브리올레를 포함한 쿠페 모델도 판매가 시작된다고 한다.


<추가사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