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업트럭으로 캠핑을 간다면 - Scout Olympic

픽업트럭으로 캠핑 갈 때 - Scout Olympic

캠핑을 갈 때, 카라반이나 캠핑밴을 이용할수도 있지만, 픽업트럭으로 캠핑을 가면서 적재함에 캠핑용 캐빈을 올려 다니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 Scout Campers 라는 회사에서 만든 Olympic 이라는 제품은 최대 6명까지 잠을 잘 수 있다고 하는데, 루프탑 텐트에서 2명이 자고, 캠핑캐빈에서 4명까지 잘 수 있다고 한다. 굳이 그럴 필요는 없겠지만 말이다. Scout Campers 에서는 이 제품을 처음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처음 만든 것 치고는 퀄리티가 나쁜 편이 아니다.

 

실내는 의외로 넓은 편이며, 안에는 소형 냉장고와 히터, 휴대용 화장실, 휴대용 쿡탑 스토브 등이 있으며, 식사를 위해 싱크대와 가스탱크 및 160W 짜리 태양광 발전기도 설치가 되어 있다. 

 

그리고, YETI 1000 휴대용 발전기도 있어서 자연속에 들어가 있어도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등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이건 굳이 옵션이 아니더라도 별도로 구입할수도 있는데, 자연속에서 영화 등을 노트북으로 즐기기에 좋아보인다.

 

곳곳에도 캠핑을 하면서 우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비들이 있긴 한데, 눈에 띄는 점 중 하나가 병따개다. 그 외에도 아늑해 보이는 구조가 처음 만든 제품 치고는 퀄리티가 괜찮은 편이다.

 

Scout Olympic 은 $19,980(한화 약 2,391만원) 정도부터 시작한다고 하며,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한다.


<추가사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