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Jeep) 올 뉴 랭글러 사지(Sarge) 에디션 출시

지프 올 뉴 랭글러 사지 에디션(All New Wrangler Sarge Edition)

지프(Jeep) 가 사지 그린(Sarge Green) 의 스페셜 바디 컬러의 '올 뉴 랭글러 사지 에디션(All New Wrangler Sarge Edition)' 을 출시한다. 지프는 6.25 전쟁 70주년을 맞이해 사지 에지션을 선보이며, 지프 랭글러의 시초인 윌리스 MB 가 제 2차 세계대전 당시에 군용차량으로 쓰였던 것에서 사지(Sarge) 라는 이름을 붙였다. 사지(Sarge) 는 하사관이라는 뜻의 Sergeant 의 줄임말로, 사지 그린이라는 단일 컬러로 사지 에디션이 출시되는 것이며, 루비콘 4도어 모델과 오버랜드 4도어 모델에 적용되어 각각 50대씩, 총 100대만 한정 판매된다고 한다.

 

올 뉴 랭글러 사지(Sarge) 에디션은 2.0리터 터보차져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로 272마력의 출력을 보이며, 루비콘 4도어 모델의 경우에는 락 트랙(Rock-Trac) HD 풀타임 4WD 시스템과 트루 락(Tru-Lok)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런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장치 등을 통해 어떤 환경에서도 최상의 돌파력을 제공한다고 한다. 오버랜드 4도어 모델은 오프로드 성능에 열선과 보조 방향 지시등을 포함한 블랙/브라이트  사이드 미러, 원격 시동 시스템, 18인치 알로이 휠, 하드 스페어 타이어 커버 등 다양한 편의사양과 품격이 더해져 편안한 온로드 승차감까지 제공하는 랭글러의 도심형 트림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