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ES300h 를 구경하다 - 렉서스 엘엔티 도산대로점

250x250
728x90
반응형

렉서스 도산대로점에서 만난 ES300h

다양한 자동차들이 있고, 자동차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많다. 이번에 렉서스 es300h 경우에는, 2020 컨슈머인사이트 소비자체험평가에서 올해의차로 선정되는 , 제품의 만족도와 초기 품질 비용대비 가치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었다. 그 ES300h 를 구경해보기 위해 렉서스 도산대로점을 찾았다.

 

*본 컨텐츠는 렉서스 L&T 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렉서스 도산대로점은 접근이 편한 곳에 위치해 있다. 매장에 방문해보면, 코로나19 때문에 손소독기는 물론, QR 코드를 찍고 입장하게 되며, 매장은 물론, 시승차량도 모두 소독 방역조치가 되어 있다고 한다.

 

렉서스 전시장답게, RX, NX 비롯한 다양한 차량들이 전시되어 있고, 이번에 관심을 갖고 차량은올해의 선정된 렉서스 ES300h 였다. 2021년형 ES300h 모델은 하이브리드 차량에서 매우 중요한 배터리가 개선되었는데, 니켈 메탈 배터리에서 리튬이온 배터리로, 배터리 크기가 작아져 무게도 줄어든 반면, 효율은 더욱 높아졌다고 한다.

 

17.2km/L 라는 공인연비 역시 ES300h 특징인데, 탄소 배출량도 낮아져 시대가 요구하는 친환경에 대한 요건들을 만족하고 있다.

 

디자인은 렉서스다운 날카로운 모습이 인상적이다. 세로형 타입의 스핀들 그릴은 스포티하며서도 강렬한 모습을 보여주고, 트리풀 Full LED 헤드램프는 미래지향적이다. 트림이 Full-LED 테일램프가 장착되어 있으며, 후측방 제동 보조 시스템과 주차 보조 브레이크 시스템 등이 적용되어 있다.

 

실내는 인간 중심의시트 컨트롤컨셉트가 더욱 진화되었는데, 각종 기능화 화면을 운전자 중심으로 배치하여 개방감 안전성을 높였고, 여유로운 차량 실내공간은 열선시트 등의 편의사양등이 적용되어 있다. 

 

외에도 고해상도 12.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와 헤드업 디스플레이, 리모트 터치 인터페이스 , 편의성이 좋은 편이다.

 

렉서스 도산대로 전시장은 시승차 운영도 하고 있는데, 모든 시승차량에는 플라즈마 공기살균기를 설치하고 있으며, 소독 등의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다고 한다. 외에도 RX 롱바디 홍보대사 골프선수 최혜진의 사인이 적힌 사인볼도 받을 있다.

 

또한, 도서관 같은 분위기의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책자들이 비치되어 있어, 차량을 구경하면서 책과 함께, 네스프레스 커피머신을 통해 커피를 즐길 있다.

 

렉서스 전시장은 도산대로 전시장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가 있는데, 하나가 신차 출고와 함께, 중고차 자동차보험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주는 원스탑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보통, 신차를 구매하러 오시는 분들이 차량 대차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중고차량 판매를 대행해주기도 히며, 고객들의 손해가 최소화 되도록 입찰을 통해 가장 높은 가격으로 중고차 판매를 해드리고, 중고차 인증사업부를 통해 렉서스 인증중고차를 구입할수도 있다고 한다.

 

외에 자동차 보험은 딜러들 모두 보험설계자격증을 갖고 있으며, 삼성화재를 통해 자동차 보험이 되는데, 장단점이 있다. 아무래도 다이렉트 보험과 비교해보면 저렴하지는 않지만, 원스톱 진행이 가능하며, 사고발생시 삼성화재에서 담당딜러에게 연락이 가며, 즉각적인 응대가 가능하다. 보험회사 직원들의 경우, 아는 공업사로 입고되지만, 렉서스에서는 정식 렉서스 센터로 입고되며, 필요한 경우 렌탈도 가능하다. 특히, 본인과실에서 일반적으로는 렌트가 안나오지만, 렉서스에서는 일년에 30 사용할 있는 대차쿠폰을 드리기도 하기 때문에, 다이렉트보다는 비싼 보험료임에도 불구하고, 원스톱으로 구매부터 자동차보험까지도 모두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장점이다.

 

* 컨텐츠는 렉서스 L&T 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