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쉐보레 콜로라도 판매종료? 다음은 레드라인(Red Line)?

250x250
728x90

2021 쉐보레 콜로라도(Colorado) 판매종료

쉐보레(chevrolet) 의 2021 콜로라도(Colorado) 가 판매종료되었다. 현재 있는 2021년형의 재고까지만 판매가 되고, 이후에는 2022년식으로 판매될 예정이라고 한다. 2021 콜로라도는 부분변경 모델로, 오프로더의 감성을 더한 Z71-X, Z71-X 미드나잇 스페셜 에디션까지 더해 출시된 이후, 뛰어난 주행성능을 바탕으로 지난해 3월 282대를 포함해 7,287대의 누적판매량이 보이며, 캠핑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었다.

 

하지만, 이런 인기를 뒤로 하고, 2021 콜로라도가 끝나고, 2022년형을 기다려야 한다. 하지만, 이 다음에 예상되는 것은 콜로라도 레드라인(Colorado Red Line) 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되고 있다.

 

콜로라도 레드라인(Colorado Red Line) 은, 사이드미러에 빨간색 스트라이프와 함께 미러캡과 도어핸들이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으며, 18인치 휠에는 레드 포인트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블랙컬러의 쉐보레 보타이 엠블럼과 프론트 그릴 및 오프로드 어시스트 사이드 스텝이 눈에 띄며, 전체적인 블래과 레드의 조합이 개성있는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그리고, 음각으로 표현되어 있던 테일게이트도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어 감성을 더해주고 있다.

 

실내의 경우에는 큰 변화를 알아차리기 어려울 수 있으며, 북미사양과 국내 수입되는 사양에서의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지금의 콜로라도와 큰 차이는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어떻게 진행될지는 알 수 없으나, 2021 콜라라도의 인기는 2022년형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여지며, 콜로라도 레드라인에 대한 희망 역시 불러오고 있다.

 


 

라이프 스타일을 확장하는 진짜! - 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 시승기

진짜 픽업트럭! 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Colorado) 진짜 제대로 된 픽업트럭을 만나고 왔다. 2021년형으로 부분변경 모델인 리얼 뉴 콜로라도를 쉐보레의 행사 초청으로 시승해보고 

rgbstance.com

 

 

먼저 타본 콜로라도(Colorado) 시승기 - 아메리칸 정통 픽업! 진짜를 만나보자!

미국에서 먼저 타본 '콜로라도(Colorado)' 시승기 어메리칸 정통 픽업트럭! 콜로라도를 이번에는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직접 시승을 해보았다. GM 의 프루빙그라운드(Milford Proving Ground) 에서 오프로

rgbstance.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