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포티하게 바뀐 기아 'The New K3'

250x250
728x90
반응형

 

The New K3 디자인 공개!

기아자동차가 3년만에 새로운 디자인의 'The New K3' 의 실내외 디자인을 공개했다. 지난 2018년 2월 출시된 이후 3년만에 새롭게 바뀌는 K3 는 더욱 스포티한 디자인과 최신 안전 및 편의사양을 탑재해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주는 준중형 세단으로 거듭났으며, 기존의 K3 에 세련되고 스포티한 느낌을 더해 한층 역동적인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더 뉴 K3 의 전면부는 헤드라이트가 더욱 슬림해졌고, 라디에이터 그릴과 연결되어 더 넓어보이는 이미지 및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크롬 가니쉬를 통해 입체감을 더욱 살려주고 있다. 그리고, 전조등은 방향지시등을 통합하여 간결하면서도 속도감이 있는 모습이며, 전투기 날개를 연상시키는 범퍼 하단부가 날렵함을 더해주고 있다.

 

후면부는 가로 지향적인 디자인에 입체감을 더해 안정적이면서도 스포티한 감성을 살렸는데, 속도감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후미등에도 적용하여 전면부와의 디자인 통일성을 부여했다.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미네랄 블루 외장컬러는 강렬한 파도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로, 역동적 느낌을 표현하고 있다.

 

실내는 10.25인치의 대화면 UVO 내비게이션과 10.25인치 계기판을 통해 운전자의 시인성을 높인 동시에, 하이테크한 이미지를 강조했고, 내비게이션 부분에 터치 스위치를 적용해 운전자 중심의 쾌적함을 조성하고 있다. 그리고, 실내 역시 신규 내장 컬러가 적용되었는데, 고급 차량에서 주로 사용되는 높은 채도의 오렌지 브라운 컬러로 고급스러우면서 젋은 이미지를 보여준다.

 

이렇게 기아 '더 뉴 K3' 는 새로워진 실내외 디자인 및 신규 컬러와 함께, 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 및 신사양을 대거 탑재했는데, 운전자 주의경고, 고속도로 주행보고기능, 차로유지보조,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크루즈 컨트롤, 후방 모니터 등의 기능 뿐 아니라, 원격시동 스마트키, 내비게이션 무선 업데이트, 후석 승객알림 기능을 추가해 안전과 편의성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더 뉴 K3 는 스포티하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고 고객들이 선호하는 최신 안전 및 편의사양을 대거 적용했다" 며, "더 뉴 K3 가 고객들의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