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봐야 얼마나 크겠어 했는데…세상에서 가장 큰 허머 H1 X3

250x250
728x90
반응형

커봐야 얼마나 크다고? 진짜 크네!

세상에서 가장 허머 H1 보면, 그냥 입이 벌어진다. 원래 군용이었던 허머는 아놀드 슈왈제네거 덕분에 민간인용으로 만들어지기 시작했었다. 그런데, 허머 H1 그냥 크게 키운게 아니라, 3 사이즈로 크게 만들어 이목을 끌고 있다. 길이만 3배가 아니라, 높이와 너비까지 모두 엄청나다. 그래서 허머 H1 X3 .

 

길이 14m, 너비 6m 높이 6.6m 거대한 사이즈를 보여주는 H1 X3 휠마다 디젤엔진들이 구동을 담당하고 있다. , 사륜구동이 가능하며, 내부에는 일반적인 허머같지는 않지만, 화장실과 세면대, 욕실 등의 일부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인테리어가 미완성인 상태다. 움직이는 같은 느낌이다.

 

Sheikh Hamad bin Hamdan Al Nahyan

그런데, 거대한 허머 H1 X3 만든 사람은 누구일까? 바로, ‘Rainbow Sheikh’ 알려진 Sheikh Hamad bin Hamdan Al Nahyan’ 라는 사람으로, 세계에서 가장 크고 괴상한 자동차를 모으는 수집가 한명으로, 엄청난 조만장자다.

 

Sheikh 탑기어에도 출연한 있으며, 거대한 허머 H1 X3 외에도 기네스북에도 오른 세계에서 가장 픽업트럭 3천여대의 독특한 차량들을 소유하고 있으며, UAE 비롯해 모로코 전세계 4 지역에 자동차 박물관을 소유하고 있으며, 순자산만 200 달러. 한화로 24 3,800억원 정도라고 한다.

 

Skeikh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hhamadbinhamdan/

 

 RGB STANCE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