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과 시승신청을 부담없이 ‘채널톡’ 으로 – 렉서스 L&T/렉서스 서초

728x90
반응형

부담없는 시승신청과 상담

신차에 대한 상담과 함께 시승신청을 해보고 싶을 , 사람을 직접 만나 진행하거나 전화를 하기에도 부담스러워지는 경우들이 있다. 아는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도 한계가 있다 보니, 차량에 대한 직접적인 상담을 딜러를 통해 하는 것이 마음 편한데, 딜러와의 상담조차 부담없이 채팅 통해 진행할 있다.

 

엘엔티렉서스에서 이러한 채팅상담인 채널톡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렉서스 ES300h NX 풀체인지 모델에 대해 궁금해 네이버플레이스에서 가까운 곳의 전시장을 확인해보고, 엘엔티렉서스 홈페이지에서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채널톡 통해 상담 진행이 가능했다.

 

홈페이지 : https://www.lexus.co.kr/dealers/lnt/?dealer=lnt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위치한 신차견적 채팅상담버튼을 클릭하면, 전시장을 선택하고, 관심있는 차량에 대한 문의가 가능하다. 예를 들어 요즘 한창 인기인 렉서스 ES300h 프로모션이나 기존 차량에 대한 차별점 기타 궁금한 사항들을 알아볼 있고, 앞으로 출시 예정인 신형 렉서스 NX 모델에 대한 예상 가격이나 런칭 예정일까지 안내를 받아볼 있었다.

 

외에도 충분한 상담을 마치고, 시승을 해보고 싶다면, 시승예약까지 따로 진행할 있다. 전시장에 직접 전화하거나 방문할 필요 없이 채팅으로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이 적고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 2040 남년 58% 정도가 메신저를 통한 소통을 더욱 편하게 느끼고 있는 만큼, 변해진 시대상에 맞춰 발빠르게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엘엔티렉서스의 온라인 전문 컨설턴트라고 있다.

 

참고로 6월에 렉서스 NX350h 런칭되고, 7월에 NX450h+ 런칭되는데, 각각 하이브리드와 PHEV 모델로, 내외관 디자인이 변경되었으며, 최신 ADAS 적용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실내 공간이 확대되었는데, TNGA GA-K 플랫폼을 사용하여 무게중심을 낮춘 한편, 편안한 승차감과 함께 NX350h 2.5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에 e-CVT 무단변속기와 배터리, 2개의 전기모터를 조합해 242마력의 출력을 보인다.

 

450h+ 새롭게 도입된 PHEV 모델로 ,같은 2.5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이지만, 18.1kWh 용량의 배터리를 사용하고 엔진과 전기모터를 업그레이드해 306마력의 출력으로 제로백 5.5초의 성능을 자랑하고, EV 모드로만 58km 거리를 주행할 있다. 또한, PHEV 모델은 전자식 AWD 안정적인 전후륜 토크분배를 해준다.

 

또한, 꾸준한 인기를 보이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 ES300h 부분변경을 통해 New ES 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으며, 날렵한 L 자형 DRL 트리플 프로젝터 LED 존재감을 더해준다. 또한 편안한 승차감을 통해 렉서스답다는 평가를 하기에 충분하다.

 

엘엔티 렉서스의 채팅상담 채널톡서비스를 통해 ES300h 시승도 가능하고, NX 모델에 대한 차량 설명과 시승/계약 상담까지 모두 가능하다고 하니, 방문과 전화문의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추천해본다.

 

* 포스팅은 엘엔티렉서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