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 트랙터 MT7 구입한 재관둥이 권재관, 트랙터만 있으면 농사가 자신있다고?

250x250
728x90
반응형

 

LS트랙터 MT7이라면, 초보 농사꾼도 농사가 쉽다고?

농사일에도 프리미엄 라이프가 가능할까? 국내 트랙터시장 1위의 트랙터 업계 선도기업인 LS 트랙터를 사용하면 가능한 일이다. 홍보영상에서 개그맨 권재관이 자랑하는 LS 트랙터 MT7LS 엠트론의 하이테크 기술이 집약된 플래그십 트랙터로, 혁신적인 자율작업SmarTrek’ 기술을 탑재한 농기계다이제 자동차에 이어 농사까지 자율작업의 시대인 것이다.

 

LS트랙터는 매우 독특하고 재미있는 바이럴 영상을 제작 해왔는데, 매년 1편 이상의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면서 트랙터 업계의 트렌드를 이끌어왔다. 그리고, LS 트랙터의 이번 바이럴 영상 역시 개그맨 권재관이 구수한 충청도 사투리와 함께 일상속의 트랙터를 부러움의 대상으로 만드는 것과 함께 우디르급 탈룰라를 시전하는 등 깨알같은 재미를 선보였다. 홍보영상에서 농사가 더욱 쉬워지는 자율작업 기능을 코믹하게 소개 해주었다.

 

이 와중에 본인의 신형 LS트랙터를 뽐내기 위해 구형트랙터를 누가 아직도 몰고 있냐는 핀잔을 주는데, 그게 하필 친구의 아버지라 탈룰라를 시전한다. 내용중에 아버지도 LS트랙터를 사셨네. 역시 안목이 좋으셔에서 볼 수 있듯 은연중에 오래써도 튼튼하고 기술력이 좋은 트랙터 브랜드는 LS엠트론 트랙터임을 강조한다.

 

영상속의 신형 트랙터는 올 가을 공개한 LS엠트론의 최신형 플래그십 트랙터인 MT7 모델이다. MT7 모델은 영상의 제목처럼 프리미엄 라이프를 꿈꾸는 작업자를 위한 최신 하이테크 기술이 다 반영된 트랙터이다. 최신 LS트랙터 MT7 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겠다.

 

LS트랙터 MT7 은 자율작업기능인 LS 스마트렉이 적용된 모델로, 트랙터 스스로 농경지에서 작업할 수 있는 기능으로 정지상태에서 위치 정밀도가 2Cm 이내로, 작업시 최대오차는 7Cm 에 불과할 정도로 높은 정밀도를 자랑하고 있다. 직진작업인 배토나 두둑성형, 비닐피복등에 탁월한 성능을 보이는 것은 물론, 콩농사에서는 수동작업보다 경작시간을 17% 단축하면서도 수확량을 8% 증가시키는 능력을 보여준다. 이렇게 LS 스마트렉은 편의성과 생산성을 높여 더욱 효율적인 농업 관리운영을 가능하게 한다.

 

그리고, 자율작업 기술은 경작지가 좁은 한국농업의 특성을 고려한 K-(자동후진과 직진을 통해 K 자를 그리며, 다음 작업로로 이동하는 기술)경로 생성 알고리즘을 국내 최초로 개발/적용해 업계 최초로 조달청 혁신제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LS 트랙터 MT7 은 원격관제도 가능한데, 트랙터의 상태를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사용자에게 필요한 유지보수내용을 전달하는 서비스로, 만약 트랙터에 문제가생기면, 대리점과 고객에게 경고메시지를 발송 해준다. 이 외에도 실시간으로 트랙터 위치를 표시 해주고, 트랙터 가동이력이나 소모품 교체시기 등을 알려주기 때문에 더욱 쉽게 작업이 가능하다. 이렇게 농기계에서도 프리미엄 라이프가 충분히 가능하다.

 

 

프리미엄 농기계답게 파워시프트와 오토모드도 적용되어 작업부하에 따라 알아서 자동변속을 해준다. 또 클러치와 브레이크를 연동해, 클러치 페달 조작 없이 브레이크 페달만으로 동력해제가 가능해 곤포(베일), 단거리이동, 상하차 등 단순반복작업에 유용하다. 이 외에도 자동 수평제어기능으로 물논에서의 평탄화작업에 유용하고, 또 에아컴프레셔를 탑재해 트랙터 캐빈 실내 및 후드 내부청소를 손쉽게 할 수 있다.

 

이렇게 자율작업은 물론, 원격관제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욕심나는 LS 트랙터 MT7으로 더욱 쉽고 효율적농사가 가능해졌다. 자율작업이 가능한 농사의 시작! LS MT7 트랙터를 만나보길 추천한다.

 

*본포스팅은LS 트랙터로부터소정의원고료를지원받아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