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에서 만나는 볼보, 아주오토리움 고양 전시장 & 오픈 이벤트

250x250
728x90
반응형

도심에서 만나는 스웨디시 럭셔리

볼보자동차 코리아가 스타필드 고양에 볼보 브랜드 최초로 DTS(Downton Store) 확장 컨셉트를 적용한 볼보자동차 고양 전시장을 오픈했다. 아주오토리움이 운영하는 볼보자동차 고양 전시장은 약 146평의 규모로 스타필드 고양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도심 속에서 스웨디시 럭셔리와 스칸디나비아의 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는데, 단순하게 차량을 전시하는 공간이 아닌,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면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컨템포러리 컨셉트를 구현해 냈다.

 

전시장에 들어서는 순간, 큰 자작나무가 전시장 곳곳에 들어서 있어서 마치 자연 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을 받도록 꾸며 놓았는데, 북유럽의 자작나무와 자연이 함께 어우러진 자연친화적 전시장이다. 게다가 영업사원들이 따라다니지 않으며, 고객의 요청이 있을 때에만 안내를 하고 있어서 더욱 편하게 볼보를 체험할 수 있다.

 

고객 라운지나 상담을 위한 공간은 너무나도 편안하고 따스한 느낌의 디자인을 선보이는데, 스웨덴에서 직수입한 가구와 애쉬우드로 마감한 인테리어와 벽난로 컨셉이 북유럽의 느낌을 받도록 만들었다.

 

특히, 스칸디나비안 리빙 룸 형태의 개방형 공간은 마치 스웨덴 가정집 거실처럼 꾸며져 있고, 차량이 전시되어 있는 공간은 콘플러어 바닥으로 오롯이 차량에만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로 꾸며져 있다.

 

또한, 볼보 자동차가 가진 럭셔리와 헤리티지를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전동화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하는 볼보의 테크놀로지 혁신을 느낄 수 있는 테크 존을 운영하고 있는 점이 눈에 띈다. 이 외에도 볼보자동차의 차량 내장제 가죽 컬러를 실제로 만져보며 경험하거나, 모형자동차 및 관련 용품들을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볼보에 대한 애정도를 더욱 높여준다.

 

 

스타필드 고양에 위치한 볼보 아주오토리움에서는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118일까지 방문 고객 및 계약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고양 전시장 방문 후에 전산 등록 절차를 마치고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친환경 네트백(평일)과 볼보 머그컵(주말)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이벤트 피켓과 함께 고양 전시장 방문 인증을 SNS 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선착순으로 네트백, 머그컵, 카드 포켓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고양 전시장에서 계약을 진행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볼보 캠핑 웨건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고로, 스타필드 고양 아주오토리움 볼보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볼보 시승차를 운영중인데, 전시장에서 멀지 않은 주차장에서 원하는 차량을 바로 시승해 볼 수 있다. 시승차를 타고 스타필드 고양 주변에서 시승을 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볼보 차량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구성이었다. 그리고, 앞서 설명한대로 시승을 마치고 나면 다양한 선물도 제공되니, 118일까지 서둘러 전시장을 방문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보고, 아주오토리움 볼보 전시장이 보여주는 도심 속 스웨디쉬 럭셔리와 스칸디나비아의 자연에 온 것 같은 편안함도 함께 경험해보길 추천한다.

 

아주오토리움 볼보 고양 전시장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스타필드 고양 2(031-5173-2481)

 

*본 컨텐츠는 볼보 아주오토리움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추가이미지>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