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우루스(URUS)를 위한 카본바디킷




람보르기니 우루스(URUS) 를 위한 카본파츠


지난 11월 23일, 국내에서 공개된 람보르기니 우루스(URUS) 가 해외에서는 벌써 튜닝파츠가 만들어졌다고 한다. 람보르기니 우루스를 자신만의 것으로 만들고 싶다면, 한번 TopCar 의 카본파이버 제품을 한번 알아보면 되겠다. 후드, 프론트 범퍼, 프론트 인테이크, 휀더 익스텐션, 사이드 스플리터, 도어몰딩, 사이드 스커트, 디퓨져, 리어 스플리터, 리어 스포일러 등이 카본파이버로 만들어졌으며, 풀 패키지의 제품가격은 $39,000(한화 약 4,400만원) 정도라고 한다. 


사진 = TOPCAR




4.0리터 V8 트윈터보 엔진으로 650마력, 850Nm 의 토크를 자랑하는 람보르기니를 더욱 돋보기에 하는 것은 바로 이런 드레스업 튜닝일 수 있다. 물론, 여기에 출력을 더 높이기 위한 튜닝을 할수도 있겠지만 말이다.



TopCar 에서 만든 람보르기니 우루스의 카본파츠 중에서 조금은 더 독특한 것이 있다. 바로, 본넷인데, 커다란 에어덕트와 볼륨감을 부각시켜주는 디자인에 감탄하고, 본넷을 열어보면 조금은 남다르다.



바로, 카모플라쥬 패턴의 케블라(Kevlar) 셤유가 사용되어 열에 더욱 강하면서도, 본넷을 열었을 때의 존재감이 부각되기 때문이다. 





리어 스포일러의 디자인 역시, 순정 람보르기니 우루스에 비하면 상당히 공격적이다. 그리고, 여기에 22인치 커스텀 휠과 TopCar 의 로고가 더해져서 어쩌면 조금은 과한 느낌이 날지 모르지만, 보다 확실한 존재감을 원한다면 TOPCAR 의 카본파이버 바디킷을 한번 알아보는 것도 괜찮아 보인다.




<추가사진>







<관련글 더보기>

2018/11/24 - [자동차 뉴스] - 람보르기니 우루스, 아벤타도르 SVJ 국내 최초 공개!

2018/11/19 - [자동차 뉴스] - 람보르기니 우루스(URUS) ST-X, 서킷과 오프로드를 모두 장악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