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리세이드, BTS(방탄소년단)이 홍보한다




현대차, '팰리세이드' 홍보대사로 'BTS' 선정


현대자동차의 플래그쉽 대형 SUV '팰리세이드(Palisade)' 의 글로벌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 을 선정했다고 한다. 28일, LA 오토쇼에서 공개될 팰리세이드의 사용자 경험(UX)를 기반으로 한 편의기술과 공간성에 대해서 방탄소년단이 소개할 예정이며, 방탄소년단의 영상 콘텐츠를 현대차 글로벌 SNS 계정을 통해 전 세계에 알린다는 계획이다.


한편, 대형 SUV 팰리세이드는 운전석에서 3열 승객석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간에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UX) 를 기반으로 개발한 디자인과 패키지, 안전, 편의기술을 적용했으며, UX 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상품 및 UX 기획자, 디자이너, 엔지니어들이 선행개발 단계에서부터 주요시장 소비자 조사와 경쟁모델 테스트를 실시해 실질적인 고객의 니즈를 확인하고 팰리세이드에 대거 반영하였다고 한다.




<관련글 더보기>

2018/11/09 - [자동차 뉴스] - 팰리세이드, 28일 LA 오토쇼에서 공개된다.

2018/10/17 - [자동차 뉴스] - 펠리세이드, 실제로 이런 모습일까?

2018/10/05 - [자동차 뉴스] - 현대 펠리세이드(Palisade), 출시임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