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이 하나? 신기한 모노바이크



바퀴 하나로 가는 스쿠터


Bel & Bel 이라는 업체에서 아주 독특한 스쿠터를 선보였다. 휠이 하나밖에 없는 모노바이크인데, 베스파(Vespa)에서 상당한 영감을 받은 것으로 보이는 이 바이크는 딱 1인승이며, 딱 휠이 하나다. Bel & Bel 은 스페인의 회사로 바이크를 만드는 회사가 아니라, 레트로 가구를 만드는 회사이고, 자동차와 스쿠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드는데, 이번에는 좀 엉뚱한(?) 모노바이크를 만들었다. 사실 재밌어보인다. 모델명은 Z-One 이라고 한다.



60V 리튬이온 배터리로 작동되는 이 바이크는 최고속력 32km/h 에 한번 충전으로 주행가능거리는 48~64km 정도로 일반적인 도심에서 가볍게 타고 다닐 수 있을 정도다. 1900년대 중반에 만들어진 베스파와 비슷한 디자인의 이 모노바이크는 핸들바에 배터리 상태와 전조등 스위치 등이 있다. 







이 재미난 모노바이크는 아직 판매계획은 없다고 하지만, 은근히 재밌어보이고 도심에서 이동하기에 괜찮은 수단으로 보이기 때문에 사람들의 반응이 좋다면 충분히 실제 판매로 이어질 것으로도 기대된다.






△ Bel & Bel 

https://www.instagram.com/belybel_artworks/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