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 5,280만원부터!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 5,280만원부터!


볼보(Volvo)코리아가 스웨디시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신형 '크로스 컨트리' 런칭을 앞두고 가격을 먼저 공개했다. 파격적인 5,280만원부터 시작되며, V60 을 기반으로 한 신형 크로스컨트리는 볼보의 최신 모듈형 플랫폼 SPA(Scalable Product Architecture)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5도어 크로스오버 모델이다.


흔히 볼보(Volvo) 하면 생각나는 점이 '안전' 이 먼저 떠오르고, 좀 지루한 선입견을 가질수도 있지만, 안전이 보장된 차는 더욱 즐거운 카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볼보는 스타일리쉬하면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켜주며, 재미있다.



국내에 들여올 V60 크로스컨트리 모델은 세단의 승차감과 SUV 의 오프로드 성능을 모두 만족시켜주며, 날렵하면서도 강인한 디자인. 그리고, 최신 기술이 반영된 드라이브 E-파워트레인과 편의사양을 갖추었는데, 254마력 35.7kg.m 의 토크를 보이는 4기통 T5 가솔린 터보엔진과 8단 자동 기어트로닉 변속기, 사륜구동시스템의 조합을 갖추고 시티 세이프티,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유지보조, 파일럿 어시스트 기능 등을 갖춘 첨단 지능형 안전시스템 '인텔리세이프' 가 기본으로 적용된다고 한다.



이 외에 마사지시트, 4구역 독립 온도제어시스템, B&W(Bowers & Wilkins)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이 들어가며, 다양한 편의사양과 안전사양이 기본 탑재되고, 5년/10만km 무상보증기간과 소모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V60 크로스컨트리는 5,280만원, V60 크로스컨트리 PRO 는 5,890만원으로 국산차 못지않은 뛰어난 보증기간과 파격적인 가격을 보인다.



다양한 삶의 가치를 존중하며, 볼보의 정신이 담긴 아이코닉한 모델인 V60 크로스컨트리!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크로스컨트리모델은 수입차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글 더보기>

2019/01/11 - [자동차 시승기] - 볼보 XC90 PHEV 시승기 - 퍼스트 클라스의 럭셔리함을 느끼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Copyright © 'RGB STANCE' All Rights Reserved